코멕스·경동·한창·하니웰설치사례

삼성디지털도어록/푸시풀/도어락 shs-p710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무선리모컨연동

삼성스마트원 2014. 11. 20. 20:12

오늘 설치는 일산 강선마을 2단지입니다.

리모델링이 끝난 아파트이구요...삼성비디오폰 SHT-3527XM 달린 상태입니다.

삼성디지털도어록 H500 과 P710에서 고민하시다

요즘 대세인 전지현도어록 P710로 결정하였습니다.

기본으로 무선리모컨 연동 포함했습니다.

 

설치 후  사진입니다.....복도가 어두워서 사진이 좀 아쉽네요...

 

 

큰돈들여 리모델링을 했는데 도어락만 신경을 못 썼네요,,,,,,

그래도 늦게나마 교체하게 되어 다행입니다....

누가 뭐라해도 모든집의 첫얼굴은 현관문인데...오래되고 낡은 제품보다는

멋진 푸시풀 삼성도어록 P710이 훨씬 보기가 좋겠죠...

 

 

 

타공 후 모티스 장착사진입니다.

기존 보조키 자리가 보기 안좋네요....ㅜㅜ

 

 

 

도어락수신부 모듈과 비디오폰 수신부 모듈 장착 사진입니다..

예전에는 유선이였는데 지금은 모두 무선으로만 연동합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무선모듈장착 사진입니다.

테스트도 했는데 사진이라 표현할 길이 없네요...ㅋ

담엔 동영상으로...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

깔끔하고 문제없이 설치가 다 끝났네요...

저렴하게 잘해주셨다고 고객님게서 감사하다 하네요..

별 말씀을...

제가 더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