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527XM/인천 서구 심곡동 삼성아파트/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4. 7. 22:16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입니다..

봄비가 또 내리네요...아직 벚꽃 구경 못갔는데

벌써 꽃이 떨어지면 안되겠죠...어여가서 구경들 많이 하시구요...

여의도도 벚꽃 축제를 시작 한다고 하던데...

그쪽 길은 당분간 조심해야 할듯합니다.  차 엄청 밀리겠죠...ㅋㅋ

 

이번 설치건은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삼성아파트입니다.

여긴 제가 한 7년 정도 서비스 관리를 하던곳인데..오랫만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고객님게서 홈오토 고장으로 여기저기 알아보시다가

제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주셨다고 합니다.

삼성아파트는 1997년 06월에 준공...4개동 421세대로 이루어진 삼성디지털방식의 아파트입니다.

이번에 설치한 제품은 SHT-3527XM 이구요..

제품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 7인치 와이드 컬러화면

- 터치스크린 GUI 제공으로 사용 편리

- 세대간 통화가능

- 경비실,현관 통화,문열림 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

...등 등 입니다....

 

제품구입 설치 문의는

삼성스마트원 010-2094-0200  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서울 인천 경기 지역 설치 가능합니다....

 

 

 

완료 후 사진입니다.... 화면이 큼직하니  보기가 좋죠...

이모델은 실제로 보면 참 이쁜데...사진을 찍으면 이쁘게 안나와서 너무 너무 안타깝네요...^^

 

     

 

설치전 사진입니다...

SHT-101C 모델이네요...무선전화기가 달린 홈오토제품이구요..

요제품은 무선전화기 고장이 대부분인데..

밧데리는 아예 공급이 되지 않아 통화를 전혀 할 수가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좀 찾아 보면 구할수는 있긴 한데...ㅜㅜ 

이젠 교체해야할 제품이죠...

 

     

 

     

 

      

 

제품 완료 사진입니다....

역시나 사진이 잘 안나와요.....ㅜㅜ

그래도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디자인도 이쁘고 화면도 크고...터치패널에 기능도 좋고...ㅎㅎ

 

 

1층에 설치된 로비폰입니다..

예전엔 구형흑백로비폰이였는데...제가 사진에 있는 신제품으로 교체를 했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