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625AMK/인천 계양구 계산동 은행마을 아주아파트 / 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4. 30. 14:13

안녕하세요.... 삼성스마트원입니다...

벌써 여름이 온듯하네요...

반팔을 입어도 떰나고 차안에 그냥 있으면 푹푹 찌는 날씨입니다..

어제는 올해 처음으로 차 에어컨을 틀었는데...잠깐 이지만...ㅋㅋ

여름이 오면 체력이 저질이라 기운이 빠지는데...걱정이네요...^^

오늘 설치 사례는 인천 계양구 은행마을 아주 아파트입니다.

여기도 제가 예전에 서비스 하던 곳이라 낯설지가 않아 설치하기가 편한 곳입니다..

4월초에 미리 예약을 했던 집이구요....인테리어가 다끝나 ..어제 비디오폰 설치를 했습니다.

설치 제품은 삼성비디오폰 SHT-3625AMK 모델입니다...

4.3인치 화면에  기본형 삼성디지털방식의 제품입니다...

 

그럼 잠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625AMK

- 터치버튼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컬러 비디오 도어폰

- 세로형 타입의 벽걸이형으로 설치 편리

- 두께가 초슬림(2.5CM)으로 설치 시 고급스러움

- 침입 감지 및 비상 경보의 시큐리티 기능

- 경비실,현관,공동현관 통화

- 공동현관, 디지털도어락 문열림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무선도어락연동

 

 .... 등 등 입니다........

 

제품구입 설치 문의는

삼성스마트원 010-2094-0200  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서울 인천 경기 지역 설치 가능합니다....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

어떠세요...깔끔하죠...리모델링하고도 너무나 잘 어울리구요...

 

      

 

 설치전 사진입니다...기본 인터폰이 달려있네요....

미리 선작업을 해놓고 차후에 설치를 할까 합니다....

 

      

 

선작업 중입니다...

도배로 깔끔하게 벽 마감이 끝났네요....가끔 비디오폰을 먼저 달고 도배를 해야 되는거 아니냐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비디오폰은 도배가 끝난후 설치 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도배 하시는분들도  조심히 한다  하긴 하지만 비디오폰이 미리 달려있으면 도배 할때 비디오폰을 빼고

해야 하는데 잘 못하시다가 고장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제품에 풀도 많이 묻고...지저분해지죠...

참고하셔서 시간 조정 잘 하시길 바랍니다...^^

 

      

 

선로 작업도 끝나고 브라켓까지 장착이 되었네요...

이젠 제품 거치만 하면 끝.........

 

      

 

제품 설치입니다...컨넥터는 항상 제자리에...

자리를 잘 못 잡으면 뭔가가 잘 안됩니다....ㅋㅋ

 

      

 

      

 

      

 

 

 

 

 

설치가 완전히 끝났네요...^^ 어떠세요..... 이쁘죠....ㅋㅋ

기본기능에 충실하고 디자인도 이쁘고....

사용하기도 편하고....후회없는 선택이 되실겁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