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안양 삼성래미안 삼성비디오폰 SHT-3625AMK 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5. 7. 12. 18:18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

하지만 내일은 다시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네요...ㅜㅜ

직장생활할때도 월요일이 그렇게 싫었는데..

자영업을 해도 똑같네요...ㅜㅜ

 

밖에 비가 계속 내리네요...

태풍이 올라오고 있다고 하는데

아무런 피해 없이 조용히 지나갔으면 좋겠는데....

그동안 가뭄으로 온나라가 바짝 말랐었는데...

태풍은 무섭지만 이젠 땅들이 촉촉해질것 같아 다행이네요..

 

이번 설치건은 안양시 안양동에 위치한 삼성래미안 비디오폰 설치입니다.

현재 리모델링 마무리 중인데요....

공사하면서 비디오폰이 이상이 생겼다고 연락이 오셨는데...

현재 제품단종으로 수리는 힘들고...제품 교체 밖에 답이 없습니다.

기존제품은 SHT-705S...세콤용입니다.

지금은 세콤용 으로 나오는 대체 제품이 없어서 일반용 비디오폰으로

교체하면 됩니다...

선택한 제품은 삼성디지털비디오폰 SHT-3625AMK 이구요.

마감판 설치가 싫다고..일단 제품만 설치...

마무리는 인테리어업체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그럼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625AMK-

 터치버튼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컬러 비디오 도어폰

- 세로형 타입의 벽걸이형으로 설치 편리

- 침입 감지 및 비상 경보의 시큐리티 기능

- 경비실,현관,공동현관 통화

- 공동현관, 디지털도어락 문열림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 무선도어락연동

 

.... 등 등 입니다........

 

 

제품구입 설치 문의는

삼성스마트원 010-2094-0200  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서울 인천 경기 지역 설치 가능합니다....

 

 

 

완료 후 사진입니다..

 

 

 

 

 

교체전 사진입니다...

sht-705s 세콤용입니다.

 

 

 

 

 

선로 작업 사진입니다...

세콤용이라 선들이 더 많고 복잡하네요...

필요한 선들만 잘 골라서....마무리는 짱짱하게....^^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

마감판 사용이 싫다고 하셔서...

일단 고장만 하고 왔네요...

기본으로 동작 테스트....모두 정상 동작 하네요....^^

마감이 좀 걱정이기는 한데 마무리가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구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