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광명 철산동 철산래미안자이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810 무선연동 설치 / 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9. 9. 14:32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입니다...

햇살도 따뜻하고 날씨도 그리 덥지 않아

오랫만에 가게 유리를 닦아네요...

한동안 청소를 안했더니 너무나 드러웠는데..

잠깐 시간 투자를 했더니

좀 말끔해졌네요...ㅎㅎ

조금만 신경을 써주면서 금방 좋아지는데..

게을러서....

일도 마찬가지인듯 합니다...

귀찮다고 미루고 미루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기는듯 합니다..

당장에 좀 귀찮고 머해도...

미루지 말고 바로바로 처리하는게

좋은 성과를 거둘수 있는 좋은 지름길이라

생각되니다..

 

이번 설치사례는 광명 철산동에 위치한

철산래미안자이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810

무선연동 설치입니다....

당아파트는 삼성네트웍제품으로 구성이 되어있구요.

삼성디지털도어락을 설치할 경우 홈오토에서나

주방폰에서 문열림이 가능합니다..

연동셋이 옵션이라 비용은 추가되지만

당아파트 같은 경우 현관문까지 거리가 좀 있어서

연동 설치 하시는게 편하실 듯 합니다.

 

그럼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삼성디지털도어록 SHS-P810

- 문 열림은 편리하게 돌리지 말고 당기세요...푸시풀기능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틱패닉바 기능 적용

- 화재대응 기술 적용

- 다가가면 깨어나는 웰컴기능

- 동작상태알림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 시 경보 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 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

- 외출 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 설정

- 채택안심기능(안심이)적용

- 보조키 기능 적용


...등 등 입니다....

 

 

 

설치 완료 후 사진입니다..

깔끔하니 이쁘네요...^^

 

그럼 설치 과정을 볼까요...

 

 

 

입주때 달린 제품인데요...지금은 문을 닫은 회사라고 하네요...

서비스도 힘들구요...문제가 발생하면 교체가 답입니다..

고장전에 미리 교체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2MM 타공 후 모티스 장착 입니다...

안에 얇은 철판이 하나 더 있어서 타공시 약간 애를 먹었네요..

 

 

 

아웃바디 장착 입니다...

 

 

 

인바디 브라켓 장착입니다...

피스고정시 모티스연결선 조심하셔야 합니다.

 

 

 

제품 거치 사진입니다...선들이 얇아서 조심 하셔야 합니다.

 

 

 

무선연동셋 설치 사진입니다..

비디오폰과 연동할려면 저 부품이 필요합니다..옵션이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삼성홈네트웍 8207이 달려있네요...

연동을 해야죠...

 

 

 

제품을 탈거 후 안쪽에 설치하면 됩니다...

 

 

 

무선연동시 타입을 맞혀줘야합니다...

관리자 모드에서 셋팅을 합니다...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문열림 동작도 잘되구요...

연동도 문제없이 동작하네요...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구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