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안양시 안양동 안양삼성래미안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SHS-P710 연동 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5. 11. 12. 21:55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랫만에 화창한 날씨였습니다

수능날이였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우리 학생들 시험도 잘 보지 않았을까 싶네요...ㅋㅋ

혹시나 아쉬운점이 있어도

크게 실망하지 말고 본연의 자리를 잘 지켰으면

좋겠네요...

 

오늘 설치사례는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에 위치한

삼성래미안 아파트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입니다.

당아파트는 삼성디지털방식 시스템이구요

1층 공동현관도 있어서 영상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고객님게서 7인치 터치방식을 선호하셔서

3527 로 결정하셧구요...얼마전에 P710을

설치하셔서 연동도 같이 요청하셨습니다.

도어락도 저희한테 같이 하셨으면

좀 더 할인을 해드렸을 텐데 좀  아쉽네요...

 

그럼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 7인치 와이드 컬러화면

- 터치스크린 GUI  제공으로 사용편리

- 세대간 통화가능

- 경비실, 현관통화, 문열림 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시스템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 가능

 

등 등 .....

 

그럼 설치를 과정을 볼까요...

 

 

 

완료 후 사진입니다...깔끔하게 설치가 끝났습니다.

 

 

     

 

교체전 사진입니다...

SHT-705S 네요...세콤용이구요...지금은 호환제품이 없습니다.

세콤을 사용하는 현장도 이젠 별로 없어서 ....고장시 일반 비디오폰으로

교체를 해야 합니다.  참고 하세요...

 

 

     

 

선로 작업 입니다...

공용부 8가닥...공용부영상 2가닥...초인종 4가닥 입니다...

 

 

     

 

제품 거치입니다...

무선연동 송신부도 보이네요...

연동을 하기 위해서는 송신부와 수신부가 필요 합니다...

옵션품목이라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도어락 무선연동입니다...

송신부와 수신부 장착입니다...

옵션이라 부품값이 발생합니다...꼭 참고하세요..

 

 

 

 

     

 

 

본체 완료 후 사진입니다..

조명이 좀 약해서 아쉽지만....

이쁘게 설치가 끝났네요...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어떠세요.....? 마음에 드시나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구요...
항상 최선을 다해서 상담 및 설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화이링~~~~...^^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