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동작구 사당동 사당자이아파트 삼성디지털도어락 SHS-DP820 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5. 12. 9. 22:59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입니다.

피곤하네요...

무지....

좀 여유가 없네요...ㅋㅋ

내일은 또 비가 올지도 모른다는데...ㅜㅜ

바쁜 하루가 될 듯 합니다.

조금씩 쉬어 가면서

일을 해야 하는데....

 

이번 설치건은

사당동 자이아파트 삼성디지털도어락

SHS-DP820 설치 입니다.

820은 보조키 기능이 추가 되어 있습니다.

금색바디에다....

보조키 기능이 없는 제품들은

제품 고장으로 문열림이 안될때

파손을 해서 문을 강제로 열어야 하는데

보조키 기능이 있는 제품들은

키를 이용해서 문을 열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파손하면 무조건 제품을 새로 교체를 해야 하는데..

이제품은 키로 열고 들어갈 수 있어

파손대신 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수리도 수리지만 ..

도어락은 문열림이 안되면 무지 고생하십니다.

당장에 짜증나고..거기다 기사 부르는데

시간 낭비하고..돈 낭비 하고...

어떤분들은 모텔 잡아서

하루밤 보내기도 하곤 합니다...

이런 생각하면 몇만원 차이도 안나는데..

보조키 기능이 있는 제품이 유용합니다.

꼭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810

- 푸시풀 기능

- 인틱패닉바 기능

- 화재대응 기술 적용

- 웰컴기능

- 동작상태알림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시 경보알림기능

- 매너모드 적용

-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

- 방범설정 기능

- 채택안심기능

- 보조키기능채택.... 등 등 입니다.....

 

그럼 설치 과정을 볼까요......

 

 

 

설치 완료 후 사진입니다...

어떠세요.....~~~

 

 

 

 

교체전 사진입니다...

게이트맨 보조키가 달려 있네요...

 

 

 

32MM 타공 후 모티스 장착 입니다....

복도식이라 문에 녹도 있고 하네요...

저희집도 복도식이라 문에 녹이 좀 많습니다..ㅜㅜ

복도식은 어쩔 수가 없나 봅니다.

 

 

 

 

아웃바디 장착과 인바디 브라켓 장착 입니다.

 

 

 

제품 거치입니다...

밧데리도 장착 하고...

이젠 모든 설치가 끝났네요....^^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어떠세요.....? 마음에 드시나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구요...
항상 최선을 다해서 상담 및 설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화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