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코콤비디오폰설치사례

인천 중구 신흥동 신흥현대아이파크 현대비디오폰 HAS-R1041 설치 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5. 12. 11. 20:56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입니다.

기온도 따뜻하고 햇살도 좋고

하늘도 파랗게..

넘 좋았네요..

어딘가 여행갔으면 딱 좋을텐데..

정말 아쉽네요...ㅜㅜ

언젠가는 시간 좀 내서

여행도 가고 해야죠...^^

 

이번 설치건은 인천 중구 신흥도

신흥현대아이파크 현대비디오폰

설치입니다.

당아파트는 현대디지털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구요..현대 비디오폰 외에는 호환이 안됩니다.

꼭 명심하세요...

1층엔 공동현관로비폰도 있습니다.

영상에도 신경을 써서 작업을 해야죠...

 

그럼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현대비디오폰 HAS-R1041

- 도어폰,로비폰,경비실 스피커폰 통화기능

- 자석감지기 연동,외출 설정

- 로비폰 문열림 연동,개별현관 문열림 접점신호

- 아날로그와 디지털방식 선택

- 무선도어록모듈삽입

 

... 등 등 입니다........

 

그럼 설치 과정을 볼까요....

 

 

 

설치완료 사진입니다...

깔끔하니 이쁘죠...

몇달전에 나온 신제품인데

나름 디자인도 이쁘고

딱 좋네요...^^

 

 

 

기존 제품입니다...

리모델링을 했는데...

비디오폰은 교체를 안했네요...

그냥 쓸려고 했는데

수화기 걸세가 부러져

그냥 제품을 교체하기로 했다합니다.

 

 

 

 

선로작업입니다..

공용부라인 8가닥....공동현관로비영상 2가닥...

초인종 4가닥...전원 2가닥 입니다..

 

 

 

제품 거치입니다...

자리가 많으니 꼭 제자리에 연결해야죠...

 

 

 

 

 

 

 

 

메인폰 설치 완료 입니다.

 

 

 

 

 

 

초인종 설치도 끝났네요..

도어락은 삼성디지털도어락 SHS-DP710 이 달려있네요..

항상 봐도 디자인도 깔끔하고 멋진것 같습니다.^^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어떠세요.....? 마음에 드시나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구요...
항상 최선을 다해서 상담 및 설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화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