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경동·한창·하니웰설치사례

경동비디오폰/영등포구 영등포동 경남아널스빌 경동인터폰 UHA-724 국선방식 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6. 1. 29. 20:33

안녕하세요...

삼성스마트원입니다...

무섭게 몰아치던

추위는 이젠 다 사라졌네요...

벌써 1월도 며칠 안남고...

시간이 참 빠르다라는

생각만 새삼 드네요...^^


이번 설치는 영등포구 영등포동

경남아너스빌

경동비디오폰 UHA-724

국선방식 설치 입니다.

당아파트는 현대 직다이얼방식의

인터폰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잇어서

전화기능이 있고

다이얼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설치해야

경비실 및 공동현관 로비폰

통화 및 문열림이 가능합니다.

보통은 경동 4인치 제품과

경동 7인치 제품을 많이 사용하구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코멕스 제품도 가끔 사용합니다.

그럼 설치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경동비디오폰 UHA-724

 

- 세련된 고품격 디자인

- 밝고 선명한 7인치 고해상 컬러 영상 (LED방식)

- 편리한 음성안내 및 문자자막 기능

- 주거 환경에 맞춘 다양한 색상

- 대용량 영상 저장

- 대기전력저감 우수 인증 제품

 

... 등 등 입니다......

 

그럼 설치 과정을 볼까요....




제품 설치 완료 후 사진입니다..

깔끔하죠...

테스트 결과 동작도 잘되네요...^^

기분 좋네요..ㅎㅎ



기존 대우홈오토입니다...

옆에 전화기도 하나 달려있네요...

직다이얼방식은 숫자 버튼이 있는

전화기가 있어야

경비실 및 공동현관 통화 및 문열림이

가능합니다..^^




선로 연결 작업 입니다...

경비실 라인 2 가닥....초인종 라인 4 가닥..

전원 2 가닥 연결 입니다...




제품 거치 입니다...





메인폰 설치 완료 입니다...




초인종 선로 작업 입니다...

초인종 4 가닥...입니다...



제품 거치 입니다...





초인종 설치도 모두 끝났습니다...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어떠세요....? 마음에 드시나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구요..
항상 친절한 상담과
깔끔한 설치로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