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경동·한창·하니웰설치사례

영등포구 영등포동 경남아너스빌 경동비디오폰 UHA-724 설치 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6. 3. 13. 20:29

안녕하세요...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일요일..

하루종일 날씨가 흐리네요..ㅜㅜ

춥기도 하고..

내일이면 따뜻해질려나...ㅜㅜ

오늘 하루 푹 쉬셨나요....

내일 부터 다지 한주가 시작이네요..

기운내서 다음주 주말을 위해서

화이팅 하자구요..


이번 설치는 영등포구 영등포동 경남아너스빌

경비디오폰 UHA-724 설치입니다.


당아파트는 직다이얼 방식으로

비디오폰에 다이얼 기능이 있어야

경비실 및 공동현관 로비폰 통화

및 문열림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공동현관 호출시 화면 기능은

없습니다..

이시스템 자체가 그러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설치 가능 제품은

경동 UHA- 460HK

경동 UHA-724

코멕스 CAV-705UW

 가 있습니다..

가격과 디자인..성능을 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럼 설치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경동비디오폰 UHA-724

 

- 세련된 고품격 디자인

- 밝고 선명한 7인치 고해상 컬러 영상 (LED방식)

- 편리한 음성안내 및 문자자막 기능

- 주거 환경에 맞춘 다양한 색상

- 대용량 영상 저장

- 대기전력저감 우수 인증 제품

 

..... 등 등 입니다.......


그럼 설치 과정을 볼까요..



설치 완료 후 입니다..

깔끔하게 설치도 끝났구요..

테스트 결과 동작도 잘되네요...^^




기존 구형 대우 홈오토입니다..

지저분해서 함으로 가려났네요...ㅎㅎ




함을 제품 후 기존 제품입니다..

옆에 조그만한 전화기도 달려있네요..

경비실과 공동현관 통화시

사용하는 전화기입니다.




선로 연결 작업 후 마감판을 이용해서

매립함을 막구요..

거치대를 장착 했습니다..

선로는 경비실 2가닥..

초인종 4가닥..

전원 2가닥 연결 입니다..

간단하죠...^^




선로 연결 작업이 끝나면

제품 거치입니다...






메인폰 설치가 모두 끝났습니다

어떠세요....

디자인이 약간 아쉽긴 하지만

나름 쓸만한 제품입니다..

초인종 방문자 저장도 되구요....


이젠 초인종 설치도 볼까요..




기존 구형 초인종 입니다..

초인종 고장이라고 써있네요...ㅎㅎ

오래되서 지저분하고 고장도 나있고..




초인종 4가닥 연결 입니다...





선로 연결이 끝났으니

이젠 제품 거치입니다..







초인종 설치도 끝났습니다....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어떠세요....? 마음에 드시나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구요..
항상 친절한 상담과
깔끔한 설치로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