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코콤비디오폰설치사례

코콤비디오폰설치입니다/파주 동패동 다세대주택..코콤비디오폰KCV-436과 코콤로비폰KLP-610 . 혜강도어락 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6. 4. 2. 21:12

안녕하세요..

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토요일...

따뜻한 주말이네요...

정말 날씨가 좋네요....

꽃들도 너무나 이쁘게 피고있구요...

정말 여행가기 딱 좋은 날입니다..

하지만 전 오늘도 열심히 일했구요....ㅋㅋ


이번 설치는

파주 동패동 다세대 주택 코콤비디오폰 시스템으로

설치입니다..

설치제품은

코콤비디오폰 4.3인치 KCV-436 과

코콤비디오폰 7인치 KCV-376

그리고

코콤로비폰 KLP-610


여기에 혜강도어락 가디언설치입니다.







설치 완료 후 입니다...

ㅅ세대는 총 5세대였구요...

설치는 문제없이 잘 끝났구요..

테스트 결과

로비폰 호출도 잘되고...

영상도 잘 보이고..

통화도 잘 되네요.,,,ㅎ

당연히 도어락 동작도 매우 잘 되구요...^^




 





2층 2세대 입니다....



 




3층 2세대 입니다....



 



4층 주인세대 입니다.....



 


각 세대 마다 도어락은 혜강 가디언 제품으로 설치를 했습니다.

잔고장도 없고 가격도 저렴한 혜강디지털도어락입니다.




 


1층 코콤로비폰 KLP-610 입니다..

깔끔하게 설치도 끝났구요..

테스트 결과 통화 및 문열림등

모든 동작이 잘되네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구요..

즐거운 주말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구요...


비디오폰도어락설치문의는 아래로 하세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