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경동·한창·하니웰설치사례

한창비디오폰설치/인천 부평구 청천동 부평금호타운아파트 한창비디오폰 HS-270 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6. 4. 13. 21:26

안녕하세요...

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봄이라 그런지 매우 나른하네요...ㅜㅜ

오늘 여의도를 지나갔었는데...

이젠 벚꽃이 거진 떨어지고 없네요...

바람 불 때마다 눈비가 어찌나 날리는지..

너무 멋있었습니다...

사잔에 좀 담고 싶었는데...

쉽게 되지가 않네요...ㅜㅜ

이젠 꽃들이 떨어지고 나무들의 색들이

진한 녹색으로 변해가고 있었습니다..

조금 있으면 여름이 오겠어요...ㅎㅎ


이번 설치는

인천 부평구 청천동 부평금호타운아파트

한창비디오폰 HS-270입니다.


당아파트는 경비실시스템이 한창디지털방식으로

이루어져있구요..

1층에 공동현관 로비폰도 있어서

꼭 한창비디오폰으로 설치를 해야

경비실 통화 및 1층 통화 ...문열림이 가능합니다..

꼭 참고하셔서 실수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설치 과정을 볼까요...


설치 완료 후 입니다,..

설치도 깔끔하게 끝났구요.

경비실,,,현관...공동현관

테스트결과 모두 정상동작 하네요,,,,

고장없이 오래오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인치 화면이라 큼직하니 좋죠....

얼마전만 해도 이모델 다음으로 신모델이

하나 나와셨는데...HS-710

뭐가 문제가 있는지...들어가고...

예전 모델인 HS-270 이 다시 출시 되고 있습니다.

제품이 한가지라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설치전 입니다..

리모델링중인 세대이구요..

지난주에 미리 선을 빼놓은 상태였구요...

지금은 도배 마감을 이쁘게 해놓았네요...




선로 연결 작업입니다....

경비실 8가닥..로비영상 2가닥..가스 3가닥..

초인종 4가닥...전원 2가닥 연결 입니다...

디지털방식은 정말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자가설치가 100% 안된다곤 할순 없지만

대부분 불가하다 보셔야 합니다...

디지털방식은 하나로 연결되어있습니다..

잘못하면 전체가 죽을 수 있습니다....









메인폰 설치 완료 입니다...

깔끔하게 설치가 끝나서 이쁘네요...


그럼 초인종 설치도 볼까요....



기존 구형 초인종입니다..

금호라고 쓰여있네요...

입주시에 전체적으로 설치된 제품입니다....



초인종4가닥 연결 입니다....








초인종 설치 완료 입니다...

어떠세요...마음에 드시나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구요....

봄이라 그런지 밥먹고 나면 무지 졸립네요..

점점 기운 없어지는 날이 오니까.

몸보신도 좀 하시구요...

항상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비디오폰설치문의는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