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코콤비디오폰설치사례

코콤비디오폰교체설치/강서구 외발산동 신축빌라 코콤비디오폰K6B-VP70C와 코콤비디오폰K6B-VP43H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7. 8. 9. 03:59

안녕하세요

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벌써 수요일이네요

8월도 어느새 중순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러다 여름도 곧 지나갈것 같네요

이젠 조금만 참으면

가을이 오지 않을까요?

너무 성급한걸까요?



오늘은  설치하는 외발산동 다세대신축빌라현장 설치사레입니다

15세대에 각각 비디오폰을 설치해드리고 

1층공동현관에 로비폰도 설치해드렸네요

제품은 가격도 저렴하고

 기능과 디자인도 좋은 코콤제품으로 선택하셨네요

평수가 큰곳은 7인치 코콤비디오폰K6B-VP70C제품을

작은평수에는 4.3인치 코콤비디오폰K6B-VP43H

요즘 빌라도 보안과 안전을 위해 로비폰을 설치하십니다


강서구 외발산동 다세대빌라주택에 설치한 코콤비디오폰K6B-VP70C입니다


코콤비디오폰K6B-VP70C의 기능

- 7인치 컬러화면

- 사용이 간편한 터치스크린 GUI 적용

- 경비실, 현관, 공동현관통화및 문열림기능

- 경비실과 상호호출및 통화기능

- 외부센서 연동기능

- 주방용 TV폰,서브폰연동기능

- 주장치 연동시 옵션으로 택배알림및 차량입차알림기능

등등입니다


이제품은 코콤비디오폰K6B-VP43H입니다


코콤비디오폰K6B-VP43H

- 4.3인치 컬러화면

- , 공동현관 통화및 문열림기능

- 경비실통화

- 세대현관통화, 영상확인

- 외출기능

- 디지털도어락락과 무선연동기능(옵션)

등등입니다





그럼 설치과정을 볼까요?


1층 공동현관에 로비폰을 설치하기위한 선로연걸작업입니다


설치완료된 1층 공동현관 로비폰입니다

안전과 보안을 위해 공동현관 출입장치인 로비폰이 필수랍니다


다음은 비디오폰을 설치하기 위한 선로작업입니다

두제품모두 같은 방식으로 선로연결을 합니다





설치완료된 4.3인치 코콤비디오폰K6B-VP43H의 모습들입니다

화이트 색상의 깨끗함과 단조로움을 커버하기 위한 나뭇잎 그림이 조화롭게 보이네요





다음은 설치완료후 7인치코콤비디오폰K6B-VP70C의 모습들입니다

화면도 크고 기능도 좋아 마음에 드실거에요




코콤비디오폰의 구성품인 새 컬러도어폰의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독특해서 눈에 잘 띄네요

컬러영상으로 볼수 있어 선명하게 확인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이렇게 모든 설치가 다 끝났네요

좋은제품들로 설치되어서 입주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셨으면 합니다 


이상 강서구 외발산동 다세대신축빌라 제품설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디오폰및 도어락설치문의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