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경동·한창·하니웰설치사례

코맥스비디오폰교체설치/인천 서구 심곡동 동남아파트 코맥스비디오폰CAV-70C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7. 8. 23. 08:45

안녕하세요

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어제와 너무 다른날씨네요

어제는 맑은하늘의 예쁜모습이였는데

밤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아침내내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장마철도 아닌데 비가 자주오네요

비가 와서 불편하지만 

마음만은 즐겁게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번설치는 인천 서구 심곡동 동남아파트 코맥스비디오폰CAV-70C설치입니다


인천 서구 심곡동 동남아파트에 설치한 코맥스비디오폰CAV-70C입니다

7인치 큰화면에 디자인도 깔끔한 

아날로그방식에 호환되는 제품으로 최근에 출시되어

많이 찾는모델입니다


코맥스비디오폰CAV-70C의 기능

- 7인치 LED컬러화면

- 2선식 무극성으로 간편한 설치

- 개별현관방문자확인및 통화기능

- 경비실통화기능

- OSD메뉴기능

- 서브모니터연동기능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기능(옵션)

등등입니다


오늘 설치하는 인천 서구 심곡동 동남아파트 경비실시스템은

아날로그방식입니다

새로제품을 교체할경우 아날로그제품이면 다 호환이 되는 곳입니다

그런데 이아파트는 경비실통화가 안되네요

참고하세요


그럼 설치가능한 제품들중 요즘많이 찾는 제품몇가지를 보여드릴께요

참고하세요


4.3인치 코콤비디오폰KCV-434


7인치 코콤비디오폰KCV-372



4.3인치 삼성비디오폰SHT-3615ATK



7인치 삼성비디오폰SHT-3517NT

이외에도 많은 아날로그제품들이 많이 있으니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화주세요


다음은 오늘설치하는 코맥스비디오폰CAV-70C의 설치과정입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삼성인터폰SHT-101C입니다

다양한 기능이 갖춰진 모델로 이제는 단종이 되었네요


현재 리모델링중이며 기존제품을 제거한후 매립함을 나무판으로 막아드렸습니다

인테리어작업하시면서 말끔하게 마감을 해놓으실겁니다

그리고 선로연결작업을 합니다





깔끔한 모습으로 설치된 코맥스비디오폰CAV-70C입니다

블루와 화이트의 조화로움이 눈에 띄네요


다음은 오래된 초인종을 바꿔볼까요?

너무 지저분하고 낡았네요





깔끔한 모습으로 교체된 새컬러도어폰입니다

은빛색상의 고급스러움이 한층 돋보이네요

컬러영상으로 볼수 있는 좋은제품들로 교체하셨으니

고장없이 잘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인천 서구 심곡동 동남아파트 코맥스비디오폰CAV-70C설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디오폰및 도어락설치문의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