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경동·한창·하니웰설치사례

현관인터폰/코멕스비디오폰교체설치/구로구 개봉동 거성푸르뫼아파트 코멕스비디오폰CAV-70C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8. 1. 4. 09:33

안녕하세요

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새해가 된지 사흘째되는 날입니다

작심삼일이 생각나게 하는 날이네요

새해 첫날부터 계획하고 계신 목표가 

오늘도 잘이루어질수 있길 바라며

오늘하루도 알차고 의미있게 잘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 설치는 구로구 개봉동 거성푸르뫼아파트 코멕스비디오폰CAV-70C설치입니다


구로구 개봉동 거성후르뫼아파트에 설치한 코멕스비디오폰CAV-70C입니다

아날로그방식에 호환이 되는 코멕스비디오폰입니다



코멕스비디오폰CAV-70C의 기능

- 7인치 LED컬러화면

- 2선식의 무극성으로 간편한 설치

- 개별현관 방문자확인및 통화기능

- 경비실통화기능

- OSD메뉴기능내장

- 서브모니터연동기능(외부전원별도)


하지만 오늘 설치하는 이아파트 경비실시스템은 조금 특별하네요

아날로그제품은 현관인터폰이 없는데 

이곳은 현관 인터폰이 있으면서 이제품이 호환이 되네요


1층 현관인터폰입니다

아날로그방식제품인 코멕스비디오폰CAV-70C와 호환이 되고 있네요


설치과정입니다

미리 기존제품을 제거한후 선이 나올수 있는 공간을 남기고 도배를 하셨습니다


선로연결을 해준후 거치대를 장착했습니다


그리고 새비디오폰을 거치해줍니다






설치완료된 코멕스비디오폰CAV-70C이 모습들입니다

블루와 화이트의 조화로움이 훨씬더 멋스럽게 보이네요

화면도 크고 기능도 좋아 사용하시기 좋은제품입니다


다음은 새도어폰을 설치하기 위한 선연결작업 모습입니다


새도어폰을 거치해준 모습입니다





고급스러운 은빛색상이 눈에 띄는 새도어폰의 모습입니다

은은함과 부드러움이 묻어나는 새도어폰은 

컬러영상까지 되어 훨씬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이제 좋은제품으로 교체하셨으니 

오래오래 잘 사용하세요


이상 구로구 개봉동 거성푸르뫼아파트 코멕스비디오폰CAV-70C설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디오폰및 도어락설치문의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