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인천 서구 가좌동 범양아파트 삼성비디오폰SHT-3527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8. 3. 19. 22:12

안녕하세요

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후가 되면서 봄비가 내리고 있네요

월요일 어떻게 보내셨나요

어느날보다 마음도 무겁고 힘든하루였나요?

이제는 내일을 위해

편안한 잠자리에 드실시간이네요

좋은밤되시기 바랍니다


이번설치는 인천 서구 가좌동 범양아파트 삼성비디오폰SHT-3527XM설치입니다


오늘 설치하는 인천 서구 가좌동 범양아파트는 

제가 살고 있는 같은 서구내에 있는 아파트여서 편하게 방문할수 있었네요

이 아파트 경비실시스템은 원래는 아날로그방식이였는데

삼성디지털방식으로 전환된 곳입니다

그래서 두개의 인터폰을 사용하고 계신세대가 많으시네요

이제는 하나의 편리한 비디오폰으로 교체하시면 훨씬 좋답니다


삼성디지털방식으로 전환되면서 새로제품을 교체하실때는 

반드시 삼성제품으로만 해주셔야 모든기능이 호환이 됩니다


호환되는 삼성제품으로는

4.3인치 삼성비디오폰SHT-3625AMK

7인치 삼성비디오폰SHT-3527XM

7인치 삼성홈오토SHP-HA502M

7인치 삼성홈IOT스마트월패드SHP-HA400

10인치 삼성홈IOT스마트월패드SHP-HB700이 있습니다


이중오늘은 7인치 큰화면에 디자인도 멋스러운 삼성비디오폰SHT-3527XM을 선택하셔서

깔끔하게 설치해드렸습니다



1층 공동현관로비폰입니다

삼성디지털방식으로 전환하면서 삼성로비폰으로 설치했네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구형인터폰의 모습입니다

두개의 인터폰으로 조금은 불편하셨을텐데

이제는 하나의 제품으로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그럼 설치과정을 볼까요

우선 선로작업을 해줍니다


설치완료된 새비디오폰 삼성비디오폰SHT-3527XM입니다

비디오폰뒤에 보이는 선은

기존의 인터폰을 설치할때 전기220V를 끌어온 선들입니다




여러각도에서 봐도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화면도 크고 한글아이콘이 배열되어 있어

사용도 편하실겁니다


다음은 초인종을 바꿔볼까요?

새도어폰을 연결해준후 거치합니다





세련된 모습의 새도어폰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입체감이 돋보여서 보기에 좋네요

이젠 컬러영상으로도 볼수 있어

사용도 편하실거에요


이상 인천 서구 가좌동 범양아파트 삼성비디오폰SHT-3527XM설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디오폰및 도어락설치문의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