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도어락설치사례

삼성도어락인터폰설치/마포구 잠원동 한신로얄아파트 코콤비디오폰KCV-434와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710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9. 5. 23. 08:13

안녕하세요

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벌써 목요일이네요

한주가 정말 훅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빠른 시간속에서도

알찬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마포구 잠원동 한신로얄아파트 코콤비디오폰KCV-434와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710설치입니다


마포구 잠원동 한신로얄아파트에 설치한 4.3인치 코콤비디오폰KCV-434입니다

이아파트 경비실시스템은 아날로그방식입니다

아날로그제품으로 교체해줘야 경비실인터폰과 호환되는 곳으로

오늘은 많은 제품들중 제일 많이 찾는 4.3인치 코콤비디오폰KCV-434와 함께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710을 설치해드렸네요

비디오폰과 함게 도어락설치도 많이 하시네요


코콤비디오폰KCV-434의 기능

- 4.3인치 컬러화면

- 한눈에 알기쉬운 동작상태 아이콘표시

- 핸즈프리방식

- 세대방문자영상확인및 통화기능

- 경비실통화기능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기능(옵션)


인테리어작업중 미리 선을 빼놓고

말끔하게 마감해놓은 모습입니다

새비디오폰을 교체하기 위해 선로작업을 해주면 되겠네요





깔끔하게 설치된 4.3인치 코콤비디오폰KCV-434의 모습들입니다

화면은 작지만 기능도 편리하고

선명한 컬러영상으로 볼수 있어 사용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다음은 오래되어 지저분해진 초인종을 바꿔볼까요





새로 교체된 새도어폰입니다

깔끔한 모습이 보기 좋으네요

비디오폰과 같은 구성품입니다



코콤비디오폰KCV-434와 함께 설치해드린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710입니다

제일 많이 찾으시는 삼성푸시풀도어락이네요

기능도 좋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이제 좋은제품들로 교체하셨으니 오래오래 잘사용하시면 되겠네요

이상 마포구 잠원동 한신로얄아파트 설치사례였습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