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도어락설치사례

신제품도어락설치/금천구 독산동 빌라주택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951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9. 7. 20. 08:32

안녕하세요

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삼성에서 최근에 새로 출시된 삼성푸시풀도어락을 소개해 드릴께요

지문과 푸시풀기능으로 편의성은 물론이고

세게 최고 디자인상을 수상한 품격있는 푸시풀도어락이네요


럼 오늘 설치해드린 금천구 독산동 빌라주택에 설치해드린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951설치입니다



새로 교체해드린 신제품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951입니다

디자인과 색상이 고급스럽고 멋지지 않나요


다양한 기능을 이미지 사진으로 알아볼까요?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951의 기능



정말 다양한 기능을 보니

요즘처럼 디지털화시대에 꼭 필요한 도어락이라 생각이 드네요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자세한 설명으로 선택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다음은 기존의 주키형 도어락입니다


새 도어락을 설치하기 위해 타공후 모티스를 장착해줍니다



스트라이커를 장착한후 거치된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951 아웃바디 모습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해서 한층 돋보이네요



브라켓을 장차해준후 거치된  인바디의 모습입니다





설치완료된 후의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951의 모습들입니다

슬림해진 푸시풀도어락손잡이와

멋스러운 색상이 한층 눈에 띄네요

편리함과 멋스러움...그리고 다양한 기능으로

생활에 안전과 편리함을 가져다 줄것 같네요

또다시 삼성푸시풀도어락의 인기몰이가 될것 같습니다


이상 금천구 독산동 빌라주택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951 설치사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