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코콤비디오폰설치사례

부천인터폰설치/경기 부천시 범박동 힐스테이트아파트 현대비디오폰HAS-R2071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0. 8. 12. 09:22

안녕하세요

삼성SDS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경기 부천시 범박동 힐스테이트아파트 현대비디오폰HAS-R2071설치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현대디지털방식이네요

아파트 1층에 공동현관로비폰도 달려있어

새로 교체하실때는 현대제품으로 해줘야 호환됩니다

 

부천시 범박동 힐스테이트아파트에 새로 교체해드린 7인치 현대비디오폰HAS-R2071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멋지지요?

곡선의 부드러움도 보이고..

화이트 색상의 깨끗함과 선명한 컬러화질로 사용도 편하실거에요

 

1층 공동현관로비폰입니다

이아파트 시스템이 현대디지털방식이여서 현대로비폰이 달려있네요

사시는 아파트 시스템을 알수 있는 곳입니다

 

기존인터폰을 제거하고 도배작업을 하면서 매립함을 마감해놓으셨네요

그리고 기존선이 있는 곳을 센스있게 표시해주셨네요^^

 

빼놓은 선들중 8가닥의 선들을 정확하게 연결해줍니다

디지털방식은 선로작업이 제일 중요해요

 

깔끔하게 설치해드린 7인치 현대비디오폰HAS-R2071입니다

디자인도 좋고 기능도 편리해서 마음에 드실거에요

 

자세한 기능입니다

 

현대비디오폰HAS-R2071의 기능

- 7인치 컬러화면

- 경비실상호호출및 통화기능

- 세대현관 , 공동현관통화및 문열림기능

- 세대간 통화기능

- 시큐리티기능

- 서브폰연결기능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기능(옵션)

 

이제품이외에도 호환되는 현대제품들이 많이 있으니

제품선택하시는데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다음 기존 초인종의 모습입니다

 

새로 교체해드린 새컬러도어폰입니다

훨씬 깔끔한게 보기 좋으네요

비디오폰과 같은 구성품으로

이제 오래오래 잘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상 부천시 범박동 힐스테이트아파트 현대비디오폰HAS-R2071설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