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경동·한창·하니웰설치사례

강서구아파트인터폰/서울 강서구 가양동 대림경동아파트 코멕스비디오폰CAV-705UW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0. 8. 31. 09:01

안녕하세요

삼성SDS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서구 가양동 대림경동아파트 코멕스비디오폰CAV-705UW설치입니다

 

강서구 가양동 대림경동아파트에 새로 교체한 코멕스비디오폰CAV-705UW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국선(직다이얼)방식입니다

새로 인터폰을 교체하실때는 전화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교체해줘야 호환됩니다

호환되는 제품이 제한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크지 않네요

오늘은 제일 직다이얼방식 시스템에 제일 많이 설치하는 7인치 코멕스비디오폰CAV-705UW를 설치해드렸습니다

 

설치과정입니다

방문시 인테리어작업중이였으며

작업중에 설치를 원하셔서 설치해드렸네요

우선 기존의 인터폰자리의 매립함을 나무판으로 우선 마감을 해준후

선로연결을 했습니다

 

선로작업후 새비디오폰을 설치해드렸네요

개인적으로는 인테리어작업을 하면서 마감을 해놓은후 설치를 권해드리는데

오늘은 어쩔수 없네요

작업하시면서 오작동이 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간혹 떼었다가 잘못 연결하여 작동이 안되는 경우가 있거든요

 

다음은 새도어폰 교체입니다

 

새도어폰의 모습입니다

훨씬 깔끔하지요

영상도 선명한 컬러화면으로 사용하기 좋으실거에요

비디오폰과 같은 구성품입니다

이제 고장없이 잘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