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코콤비디오폰설치사례

인터폰설치/경기 김포시 장기동 청송마을 현대1단지아파트 현대비디오폰HAS-R2071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1. 2. 22. 10:29

안녕하세요

삼성SDS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경기 김포시 장기동 청솔마을 현대1단지아파트 현대비디오폰HAS-R2071설치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단지마다 달라 잘 알아두셔야 합니다

1단지아파트는 현대디지털방식이네요

1층에 현대로비폰도 달려있어 현대제품으로 교체해줘야 호환되는 곳입니다

 

경기 김포시 장기동 청송마을 현대1단지아파트에 새로 교체해드린 7인치 현대비디오폰HAS-R2071입니다

7인치 화면이여서 화면도 크고 선명한 컬러화질로 볼수 있는 좋은인터폰이네요

 

 

1층 공동현관에 설치

되어 있는 현대로비폰입니다

사시는 아파트 시스템을 알수 있네요

새로 인터폰을 교체하실때는 사시는 아파트 시스템을 알아두시면 호환되는 제품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잘 모르시면 인터폰과 로비폰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좋아요

 

 

 

그럼 설치를 해볼까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현대인터폰입니다

흑백인터폰으로 이제 단종이 되었네요

 

 

기존인터폰을 떼어낸후 선로작업을 해줍니다

그리고 마감판을 대주었습니다

 

깔끔한 모습으로 새로 교체된 현대비디오폰HAS-R2071입니다

화이트 색상의 깨끗함과 선명한 컬러화면으로 사용하시는데 좋으실거에요

현대제품은 호환되는 제품이 몇가지가 있어 선택의 폭이 크네요

 

다음은 초인종교체입니다

 

새로 교체해드린 새도어폰입니다

어두운 밤에도 선명하게 볼수 있는 컬러화면이구요

비디오폰가격에 포함된 구성품입니다

이제 좋은제품들로 교체하셨으니 오래오래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