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아파트인터폰교체/서울 강북구 미아동 경남아너스빌아파트 삼성비디오폰SHT-3517ATK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1. 4. 3. 09:29

안녕하세요

삼성SDS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북구 미아동 경남아너스빌아파트 삼성비디오폰SHT-3517ATK설치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아날로그방식이네요

아날로그제품으로 교체해줘야 경비실인터폰및 모든 기능이 호환됩니다

항상 새로 인터폰을 교체하실때는 사시는 아파트 시스템을 알아두시면 좋아요

잘 모르시면 사용하시던 인터폰사진을 찍어 보내주세요

그러면 호환되는 제품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서울 강북구 미아동 경남아파트에 새로 설치해드린 4.3인치 삼성비디오폰SHT-3517ATK입니다

이제품은 아날로그제품중 가격은 비싸지만 고급스럽고 슬림한 디자인과

선명한 컬러화면으로 편리하게 잘 사용하실수 있는 인터폰이네요

 

 

설치과정입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구형삼성인터폰SHT-401W모델입니다

이제 단종이 된 흑백인터폰입니다

 

교체전에 사용하던 인터폰은 제거하고 선로연결해줍니다

그리고 매립함은 마감판을 이용해서 마감을 해드렸네요

 

 

깔끔하게 설치완료된 새비디오폰 삼성비디오폰SHT-3517ATK입니다

블랙색상으로 설치해서 훨씬 더 깔끔해보이네요

세로형타입의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보기에도 좋으네요

 

다음은 기존에 사용하시던 초인종입니다

 

새로 설치한 새현관초인종입니다

훨씬 세련되어 보기 좋으네요

이제 편리하게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