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경동·한창·하니웰설치사례

아파트인터폰교체/경기 김포시 풍무동 서해아파트 경동비디오폰UHA-734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1. 5. 25. 09:03

안녕하세요

삼성SDS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경기 김포시 풍무동 서해아파트 경동비디오폰UHA-734설치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아남디지털방식이네요

아남인터폰으로 교체해줘야 호환되는 곳인데

아남에서 비디오폰사업을 하지 않아 아남형에 호환되는 인터폰을 경동에서 출시하여

설치하고 있네요

항상 사시는 아파트 시스템을 알아야 호환되는 인터폰을 선택하실수 있어요

잘 모르시면 사용하시던 인터폰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호환제품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김포시 풍무동 서해아파트에 새로 설치해드린 7인치 경동비디오폰UHA-734입니다

아남형 디지털방식에 호환되는 인터폰으로 화면도 크고 디자인도 깔끔하여 보기 좋으네요

영상도 선명한 컬러화질로 볼수 있어 훨씬 편하실거에요

 

1층 공동현관로비폰입니다

경동로비폰이 달려있는 모습이네요

 

다음은 새비디오폰을 설치해보겠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아남인터폰입니다

이제 단종이 된 모델이네요

 

기존인터폰자리에 있던 선들을 연결해주고 마감판을 대주었습니다

 

깔끔한 모습으로 새로 교체한 경동비디오폰UHA-734입니다

화면도 크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설치후 마음에 드실거에요

 

 

다음은 초인종교체입니다

 

새로 교체한 새현관초인종입니다

독특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훨씬 편리한 제품이여서 사용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이제 고장없이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