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인터폰교체/인천 부평구 십정동 부평대주파크빌아파트 삼성비디오폰SHT-3625AMK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1. 5. 26. 09:49

안녕하세요

삼성SDS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인천 부평구 십정동 대주파크빌아파트 삼성비디오폰SHT-3625AMK설치입니다

이곳의 경비실시스템은 삼성디지털방식이네요

삼성인터폰으로 교체해줘야 호환되는 아파트 입니다

새로 인터폰을 교체하실때는 살고계시는 아파트 시스템에 맞는 인터폰으로 교체해줘야 합니다

그래서 상담시 알고계시던지 모르시면 사용하시던 인터폰사진을 찍어 보내주세요

 

인천 부평구 십정동 대주아파트에 새로 교체해드린 4.3인치 삼성비디오폰SHT-3625AMK입니다

오늘은 화이트 색상으로 설치해드렸네요

화면은 작지만 슬림하고 고급스러워 마음에 드실거에요

이제품은 블랙색상도 있으니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설치를 해볼까요

기존에 있던 삼성인터폰SHT-405모델입니다

흑백인터폰으로 이제 단종이 되었네요

 

기존인터폰을 제거하고 선로연결작업을 해준후

새마감판을 이용해서 마감을 하였습니다

마감판 사용은 기존매립함을 막기 위함입니다

 

새로 교체해드린 삼성비디오폰SHT-3625AMK의 모습들입니다

세로형타입의 멋스러움이 한층 돋보이네요

선명한 컬러화질로 볼수 있으며 간편한 기능으로

훨씬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다음은 기존의 초인종입니다

 

새로 교체해드린 새현관초인종모습입니다

훨씬 멋스럽지요?

블랙색상의 깔끔함이 좋아보이네요

이제 좋은제품들로 교체하셨으니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