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도어락인터폰설치/경기 김포시 사우동 풍년마을 진흥아파트 코콤비디오폰KCV-434와 삼성도어락740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1. 12. 14. 09:05

안녕하세요

저희는 삼성SDS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에 있는 설치사례를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은 상담을 하실때 부탁사항이에요

꼭 지켜주세요

새로 인터폰을 교체하실때는 살고 계신 아파트 시스템을 알아야해요

그래서 상담을 하실때는 살고 계신 동네와 아파트 이름을 정확하게 말씀해주시고

사용하시던 인터폰과 로비폰사진을 찍어 보내주세요

그러면 살고 계신곳의 시스템을 알아 호환되는 인터폰을 쉽게 선택하실수 있어요

 

오늘은 경기 김포시 사우동 풍년마을 진흥아파트 코콤비디오폰KCV-434와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740설치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아날로그방식이네요

새로 교체하실때는 아날로그제품으로 해주면 됩니다

아날로그제품은 다양하고 많아 선택의 폭이 크네요

오늘은 가성비가 좋은 4.3인치 코콤비디오폰KCV-434를 선택하셔서

삼성디지털도어락SHp-DP740과 함께 설치했습니다

 

미리 기존인터폰을 제거한후 모습입니다

커다란 매립함속에 선들이 보이네요

 

매립함속의 선들중 필요한 선을 연결해주고 마감판을 대주었습니다

 

 

새로 교체한 새비디오폰 코콤비디오폰KCV-434입니다

세로타입으로 한층더 멋스럽네요

화면은 작지만 기능도 간편하고 영상도 컬러화질로 볼수 있어

훨씬 편하게 사용하실수 있는 인터폰이네요

 

다음은 초인종교체입니다

 

새로교체한 새현관초인종입니다

비디오폰과 같은 구성품으로

훨씬 좋은제품이네요

 

다음은 비디오폰과 같이 설치한 삼성디지터러도어락SHP-DP740입니다

푸시풀도어락으로 요즘 많이 찾으시는 모델로

심플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이 멋지네요

기능도 좋아 안전하게 잘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제 좋은 제품들로 교체하셨으니 오래오래 잘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