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경동·한창·하니웰설치사례

아파트인터폰설치/경기 광명시 철산동 도덕파크아파트 코멕스비디오폰CAV-70Y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2. 7. 23. 10:29

안녕하세요

저희는 삼성SDS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에 있는 설치사례를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은 상담하실때 부탁사항이에요

꼭 지켜주세요

새로 인터폰을 설치하실때는 사시는곳 시스템을 알아야해요

그래서 상담을 하실때 살고 계신동네와 아파트이름을 정확하게 말씀해주시고

사용하시던 인터폰과 1층에 로비폰이 있으면 함께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세요

그러면 살고 계신곳의 시스템을 파악해서 호환제품을 쉽게 권해드릴수 있답니다

 

오늘은 경기 광명시 철산동 도덕파크아파트 코멕스비디오폰CAV-70Y설치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아남형디지털방식이네요

그런데 아남에서 비디오폰사업을 하지 않아 경동과 코멕스에서 호환제품을 출시해서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7인치 코멕스비디오폰CAV-70Y로 교체해드렸네요

이처럼 시스템이 제일 중요해요~~

 

그럼 설치과정을 볼까요

오늘은 인테리어작업중 미리 선작업을 해놓은 상태이네요

미리 빼놓으면 마감판은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미리 빼놓은 선들을 연결해주면 됩니다

 

새로 설치된 7인치 코멕스비디오폰CAV-70Y입니다

화이트 색상으로 한층더 깔끔해보이네요

화면도 크고 선명한 컬러화질로 볼수 있고

기능도 간편해서 사용하기 좋으신 모델입니다

 

다음은 초인종교체입니다  

 

초인종도 선4가닥을 연결해줘야 해요

 

새로 교체된 현관초인종입니다

이제품은 비디오폰과 같은 구성품이며

훨씬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는 좋은제품이네요

이제 편하게 잘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