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도어락설치사례

직방(구삼성)푸시풀도어락설치/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연희대우아파트 직방(구삼성)디지털도어락SHP-DP951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3. 8. 22. 09:56

안녕하세요

저희는 비디오폰 도어락전문설치업체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푸시풀도어락설치를 보여드릴께요

요즘 삼성이 직방으로 인수되어 삼성로고가 직방로고로 바뀌였어요

간혹 삼성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젠 삼성이 사업을 접어 생산을 하지 않는점 참고바랍니다(있다면 제고상품입니다^^)

삼성이 직방으로 바뀌여도

기능과 디자인등 모든 것들은 그대로이며 회사만 바뀌였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오늘의 설치사례를 볼까요

 

오늘은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연희대우아파트에 설치해드란 직방(구삼성)디지털도어락SHP-DP951입니다

이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갖춘 고급사양의 푸시풀도어락이네요

 

 

 

그럼 간략하게 설치과정을 볼까요

 

기존의 도어락을 제거하고 타공을 해줍니다

 

그리고 인바디를 먼저 장착해줍니다

 

 

다음은 아웃바디제품을 설치하는 과정입니다

 

 밧데리8개를 삽입해주었네요

 

 

깔끔한 모습으로 설치완료된 직방(구삼성)디지털도어락SHP-DP951의 모습들입니다

제품 자체가 멋스러움이 돋보이지요

밀고 당기는 손잡이도 한층 슬림하고 고급스럽게 보이네요

디자인으로써는 손색이 없네요

기능도 카드키. 비밀번호, 지문인식까지 다양한 출입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는 고급사양의 제품이네요

이제 안전하고 편리하게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