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코콤비디오폰설치사례

광명현대인터폰교체/경기 광명시 소하동 금호어울림아파트 현대비디오폰HAS-R1041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4. 5. 2. 09:41

 

안녕하세요

비디오폰 도어락 전문설치업체 직방(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를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꺼에요

 

다음은 상담하실때 부탁사항입니다

꼭 지켜주세요

인터폰을 새로 교체할때는 살고 계신곳의 시스템이 무엇인지 알아야해요

그래서 상담하실때 어느동네 어느아파트 또는 빌라인지 주택인지 말씀해주시고

번거롭더라도 사용하시던 인터폰과 로비폰이 있으면 함께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세요

사진을 보고 시스템을 파악해서 호환되는 인터폰을 쉽게 권해드릴수 있어요

 

오늘은 경기 광명시 소하동 금호어울림아파트 현대비디오폰HAS-R1041설치입니다

이 아파트 시스템은 현대디지털방식이네요

아파트 1층 공동현관에 현대로비폰도 달려있네요

이곳은 현대인터폰으로 교체해줘야 호환됩니다

오늘은 여러현대제품중 4.3인치 현대비디오폰HAS-R1041로 설치해드렸습니다

 

그럼 설치과정을 볼까요

 

아파트 공동현관에 설치되어 있는 현대로비폰이네요

 

다음은 교체전 사용하시던 오래된 현대인터폰입니다

 

새 비디오폰을 설치하기 위해 기존인터폰을 제거하고

선로연결을 하고 마감판으로 마감을 했어요

 

설치완료된 4.3인치 현대비디오폰HAS-R1041입니다

화이트색상의 깨끗함과 컬러화면의 선명함으로 설치후 마음에 드실거에요

 

다음은 초인종을 교체해볼까요

 

초인종 선을 연결해줍니다

 

새로 교체해드린 현관초인종입니다

블랙의 깔끔함이 돋보이네요

이제품은 비디오폰과 같은 구성품입니다

편리하게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