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김포직방인터폰교체/ 경기 김포 풍년마을 영풍아파트 직방비디오폰SHT-3625AMK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4. 7. 21. 09:02

 

 

 

안녕하세요

비디오폰 도어락 전문설치업체 직방(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를 통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은 상담하실 때 부탁 사항입니다

읽어 보신 후 꼭 지켜 주세요

새로 인터폰을 교체할때는 살고 계신 곳에 시스템이 무엇인지 알아야 해요

시스템에 따라 호환 제품이 달라지거든요

잘 모르실 때는 상담하실 때 어느동네 어느아파트 또는 빌라인드 주택인지 말씀해 주시고

번거롭더라도 기존 인터폰과 아파트 공동현관에 로비폰이 있으면 함께 사진을 찍어 보내 주시면 좋아요

그럼 시스템을 파악해서 호환되는 인터폰을 쉽게 권해드릴수 있답니다

 

오늘은 경기 김포 북변동 풍년마을 영풍아파트 직방비디오폰SHT-3625AMK설치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삼성디지털 방식입니다

새로 제품을 교체하실 때는 직방 인터폰으로 교체해 줘야 호환됩니다

삼성이 직방으로 인수되어 회사가 바뀌었어요

 

그럼 다음은 비디오폰 설치 과정입니다 

기존인터폰을 제거한 매립함속 모습입니다

새로 인터폰을 교체하기 위해서는 선로 작업이 제일 중요해요

디지털 방식은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현장이랍니다

 

설치 완료된 4.3인치 직방비디오폰SHT-3625AMK 모습들입니다

선명한 컬러화질로 볼 수 있어 훨씬 편리하며

기능도 간편해서 사용하시기 좋으실 거예요

 

다음은 초인종을 교체해 볼까요

오래된 기존 초인종입니다

 

 

깔끔하게 설치 완료된 새 현관 초인종입니다

초인종마감판을 대주었어요

블랙색상의 멋스러움이 돋보여 훨씬 보기 좋으네요

이제품은 비디오폰과 같은 구성품이네요

이제 좋은제품들로 교체하셨으니 오래오래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