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강남구직방인터폰교체 /서울 강남구 삼성동 롯데아파트 직방비디오폰SHT-3625AMK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4. 8. 20. 09:25

 

 

오늘도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늘 주어진 시간과 일들하면서

오늘하루는 어떻게 채워질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비디오폰 도어락 전문설치업체 직방(삼성) 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저희 블로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드려요

블로그를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다음은 상담하실 때 부탁 사항입니다

읽어 보신 후 꼭 지켜 주셔요

인터폰을 새로 교체하실 때는 우선 살고 계신 곳에 시스템을 알아야 해요

시스템에 따라 교체 제품이 달라지거든요

잘 모르실 때는 상담하실 때 어느동네 어느아파트 또는 빌라인지 주택인지 말씀해 주시고

번거롭더라도 사용하시던 인터폰과 로비폰이 있으면 함께 사진을 찍어 보내 주셔요

사진을 통해 시스템을 파악하여 호환되는 제품을 쉽게 권해 드릴 수 있답니다

 

오늘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롯데아파트 4.3인치 직방비디오폰SHT-3625AMK설치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삼성 디지털방식입니다

1층에 삼성로비폰도 달려있어요

삼성이 직방으로 인수되어 회사 노고가 바뀌었어요

그래서 이제는 직방 인터폰 중에서 선택하셔서 교체해 줘야 호환됩니다

삼성디지털방식에 호환되는 제품으로는 4.3인치와 7인치 제품이 있어요

화면크기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4.3인치 직방비디오폰SHT-3625AMK를 선택하셨네요

이 모델은 화이트/블랙 두가지 색상이 있으니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파트 공동 현관에 달려 있는 삼성로비폰입니다

로비폰이 있는 곳은 아파트 라인에 상황에 따라 영상이 흐린경우가 있으며 안보이는 곳도 있어요

참고하시고 

미리 상태를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아요

 

 

다음은 새 비디오폰을 설치하기 위한 교체 과정입니다

오래동안 사용하시던 오래된 삼성인터폰SHT-308모델입니다

이젠 단종된 인터폰이네요

이제품을 제거하면 매립함에 선들이 보여요

디지털 방식은 선로 작업이 제일 중요해요

그래서 기존에 제품을 떼어내고 매립함 속에 있는 선들을 정확히 연결해 줍니다

 

선로 작업을 마친 후 깔끔하게 설치 완료된 4.3인치 직방비디오폰SHT-3625AMK 모습들입니다

세로형 타입의 홈오토메이션 제품으로 훨씬 슬림하게 보이네요

오늘은 화이트 색상으로 선택하셔서 더 깔끔하게 보이네요

 

 

 

 

구체적인 기능을 볼까요

 

직방비디오폰SHT-3625AMK의 기능

-공동 현관과 통화및 문열림 기능

- 경비실 상호통화

- 세대현관 호출및 통화

- 현관앞 모니터링

- 세대간 통화기능

- 비상방법기능(동작시 경보음발생)

- 동작상태표시기능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기능(옵션)

 

화면은 작지만 LCD컬러화면으로 선명하게 볼수 있으며

기능도 편리해서 잘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다음은 오래된 초인종교체입니다

오래된 기존의 초인종이네요

 

 

 

훨씬 깔끔해진 새 현관 초인종입니다

방문자 영상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는 LED 조명을 갖추고 있습니다

렌즈 각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이제품은 비디오폰과 같은 세트상품이네요

이상 좋은 제품들로 교체하셨으니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