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직방인터폰교체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한화꿈에그린아파트 직방비디오폰SHT-3527XA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4. 9. 6. 09:16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바쁜 한주가 눈깜짝할사이 지나고 있네요

오늘 하루 잘 보내시면 

기다리던 주말이 다가오네요

 

 

안녕하세요

비디오폰 도어락 전문설치업체 직방(삼성) 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블로그에 있는 사례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은 상담하실 때 부탁 사항입니다

읽어 보신 후 꼭 지켜 주셔요

새로 인터폰을 설치할 때는 살고 계신 곳에 시스템에 따라 교체 제품이 달라져요

시스템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잘 모르실 때는 상담하실 때 어느 동네 어느 아파트 또는 빌라인지 주택인지 말씀해 주시고

번거롭더라도 사용하시던 인터폰과 로비폰이 있으면 함께 사진을 찍어 보내 주세요

사진을 통해 호환 제품을 쉽게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한화꿈에그린아파트 7인치 직방비디오폰SHT-3527XA설치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삼성디지털 방식입니다

이곳에는 이제 직방인터폰으로 교체해줘야 호환됩니다

 

삼성디지털 방식의 호환되는 제품은

4.3인치 직방비디오폰SH-3625AMK

7인치 직방비디오폰SHT-3527XA

10인치 직방비디오폰SHT-10A 이 있습니다

대부분 4.3인치와 7인치를 많이 선호하시네요

오늘도 7인치  직방비디오폰SHT-3527XA 를 선택하셔서 깔끔하게 설치해 드렸습니다

 

 

 

그럼 새 비디오폰을 설치해 볼까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삼성 인터폰을 제거해 주고

제일 중요한 선로 연결 작업을 해 줍니다

매립함이 제품보다 클 경우 마감판을 이용하여 마감을 해 드리고 있어요

 

깔끔하게 설치 완료된 7인치  직방비디오폰SHT-3527XA 의 모습입니다

와이드 컬러 화면으로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기능도 편리해서 사용하시기 편하실 거예요

 

다음은 자세한 기능을 알아볼까요

 

 직방비디오폰SHT-3527XA의 기능

- 7인치 LED 컬러 화면

- 공동 현관 영상 통화 및 문열림 기능

- 세대 현관 영상 통화 기능

- 경비실 상호 통화 기능

- 디지털 도어록과 무선 연동 기능 (옵션)

 

다음은 초인종 교체입니다

오래되어 낡은 모습에 기존 초인종이네요

 

초인종 선을 연결해 준 후 새로 교체해 드린 현관 초인종입니다

블랙 색상의 깔끔함이 돋보여 훨씬 보기 좋네요

이 제품은 비디오폰과 같은 구성품입니다

상하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어두운 밤에도 LCD 불빛이 비춰 주어 사물 확인하시기 좋은 제품이네요

 

이상 작업을 마쳤습니다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한 후 마무리를 하였네요

이제 편리하게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