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경동·한창·하니웰설치사례

인천비디오폰설치/인천 남동구 만수동 만수현대아파트 코맥스비디오폰CAV-77M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4. 9. 7. 09:25

 

9월의 첫주말입니다

9월이 들어선지 얼마안된듯한데

벌써 한주가 흘렀네요

세월앞에는 장사가 없나봅니다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을 

헛되지 않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비디오폰 도어락 전문설치업체 직방(삼성) 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저희 블로그를 찾아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블로그에 있는 사례들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다음은 상담하실 때 부탁 사항입니다

읽어 보신 후 꼭 지켜 주셔요

 

인터폰을 새로 교체하실 때는 살고 계신 곳에 시스템을 정확히 알아두셔야 해요

시스템에 따라 호환 제품이 달라지거든요

잘 모르실 때는 상담하실 때 어느 동네 어느 아파트 또는 빌라인지 주택인지 말씀해 주시고

번거롭더라도 기존에 사용하시던 인터폰과 로비폰이 있으면 함께 사진을 찍어 보내 주셔요

사진을 통해 시스템을 파악하여 호환되는 제품을 쉽게 권해 드릴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 만수동 만수현대아파트 7인치 코맥스비디오폰CAV-77M설치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아날로그 방식입니다

새로 교체하실 때는 아날로그 제품 중에서 선택하셔서 교체해 주시면 호환됩니다

다음은 호환되는 아날로그 제품 모델명의 이름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3인치 코콤비디오폰KCV-434

4.3인치 코멕스비디오폰KCV-43M

7인치 코콤비디오폰KCV-S701

7인치 코콤비디오폰KVP-70C

7인치 코맥스비디오폰CAV-77M 등이 있어요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새 비디오폰을 바꿔 볼까요

인테리어 작업이 한창일 때 방문하여 설치를 해 드렸네요

 

기존에 있으시던 오래된 인터폰의 모습이네요

 

이 제품은 제거하면 커다란 매립함의 보입니다

그 속에 있는 선들을 연결 해 줍니다

그리고 매립하면 인테리어 작업 중에 설치를 하는 중이어서 철판을 이용하여습니다

중간 공간이 넓어 폼으로 막아 드렸네요

이곳은 인테리어 작업을 하시면 깔끔하게 마감이 될 겁니다

 

설치 완료된 7인치 코맥스비디오폰CAV-77M 의 모습들입니다

7인치 컬러 화면으로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어 좋은 제품이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기능도 편리해서 더 마음에 드실 겁니다

 

 

 

자세한 기능을 볼까요

 

코맥스비디오폰CAV-77M의 기능

- 세대 현관 영상 통화 기능

- 경비실 상호 통합 기능

- 현관 모니터링 기능

- 동작상태표시OSD기능

-디지털 도어락과 무선 연동 기능 (옵션)

 

 

다음은 오래된 초인종의 모습이네요

 

이 제품을 제거하고 선 연결을 해 줍니다

그리고 초인종 마감판을 이용하여 설치해 드렸네요

 

로 설치한 현관 초인종입니다

어두운 밤에도 불빛을 비춰 주어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 제품은 비디오폰과 같은 구성품으로 이루어졌어요

이제 편리하게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