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517NT/삼성도어락 SHS-H500/염창동우성/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4. 12. 2. 16:53

오늘은 삼성비디오폰 SHT-3517NT 설치입니다..

추가로 삼성도어락 SHS-H500설치도 했네요..

고객게서 연동은 평수가 작다고 안하셧습니다.

SHT-3517NT는 7인치 아나로그 비디오폰으로서

카메라 2대 연동이 가능해서 일반 주택에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여기 염창동 우성아파트는 삼성홈오토 SHT-103현장으로서

거실벽면에 컨트롤박스가 따로 달려있는 제품입니다..

20년전에는 정말 획기적인 제품였는데....

홈오토에서 AC전원을 컨트롤해서 전자제품을 껐다 켰다 할 수 있는 제품였습니다.

여기는 거실벽면, 안방,주방..이렇게 컨트롤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요즘은 사용하지 않는 기능들이라 AC선들을 컨트롤러를 걸치지 않고

다이렉트로 연결을 해줘야 차후에 문제가 없습니다...

잘 모르고 귀찮다고 나두면 차후에 컨트롤러 고장나면 그쪽으로 가는 전원들이

다죽어 콘센트에서 전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설치 후 사진입니다...옆 테두리 메탈느낌이 좋죠....

실제로 보면 더 깔끔하니 이쁩니다...

 

거실벽면 컨트롤러 사진입니다...잡는데 1시간 정도 걸린듯 합니다..

일단 차단기에서 오는 메인을 찾고 각 위치로 가는 선들을 찾아

메인선과 연결해 주면 되는 작업입니다..

깜박 잊고 완료 사진을 찍지 못햇네요...ㅜㅜ

여하튼 쉽은 작업은 아닙니다....

 

 

초인종 선로 작업 후 사진입니다...

 

 

마감판 적용후 초인종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

 

 

 

 

여러각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옆에 삼성도어락 H500도 보이네요...

어제 밤에 설치해서 사진이 없네요...ㅜㅜ

일단 완료 사진만 같이 올립니다...연동도 같이 했으면 좋았을텐데 좀 아쉽네요....ㅋ

 

 

본체 선로 작업후 사진입니다..브라켓도 달았네요.....

 

 

현관카메라 테스트 사진입니다...밖이 아주 잘 보이네요....^^

 

 

 

 

설치 완료 후 여러각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노출이 맞이 않아 사진이 좀 거시기하네요..ㅜㅜ

그래도 제품은 잘 설치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여기 아파트는 경비실기계가 다 고장이라 경비실통화는 못하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