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도어록 SHS-P910/삼성비디오폰 SHT-3615NT 무선연동/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4. 12. 5. 20:33

오늘은 삼성디지털도어록 SHS-P910 과

삼성비디오폰 SHT-3517NT 를 설치하였습니다.

설치장소는 인천 산곡동 현대아파트....

제품은 인터넷으로 구매하시고 설치만 의례하셨네요.

1시까지 와달라해서 가보니 리모델링중이였고

내일이 입주라 마무리 작업에 한참이였습니다.

무선연동모듈도 구매하셨네요...^^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시고 제품구매를 하셨나봅니다..ㅋ

 

SHT-3615NT 완료후사진입니다.

7인치 와이드형 아나로그비디오폰입니다...

초인종 두개와 문열림모듈 2개 장착 가능합니다.

 

SHS-P910 완료 후 사진입니다.

삼성도어락중 최고사양제품이구요..

기본푸시풀에 보조키 기능 ,지문형기능이 추가된 모델입니다.

모양도 묵직하니 튼튼해 보이고 기능도 많아 좋은 제품입니다.

 

 

비디오폰 설치 전 사진입니다....

 

 

비디오폰 함 입구가  좀 작아 타공작업을 했네요...

무선연동을 안하면 타공을 안해도 되는데 무선 연동시에는 함 입구가 작아

추가작업이 필요합니다..왜냐하면 무선연동모듈이 함안으로 들어가야 하거든요...ㅋ

 

무선모듈 ART100입니다...요놈이 함 안으로 들어가야 하거든요...

그래야 깔끔하게 이쁘게 설치가 됩니다...

 

 

완료 후 사진입니다...디자인 어떠세요?

이쁘지 않으세요...삼성이라.. 가격이 타사제품에 비해 약간 비싸긴 하지만

제품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  생각합니다..

테두리쪽 메탈느낌 넘 깔끔하고 컬리티가 있어보이지 않나요..ㅋㅋ

저만의 생각입니다..오해마시길.....

 

 

초인종 설치 작업전과 선로 작업 후 사진입니다.

 

 

초인종 작업 완료 후 사진입니다...

슬림하니 이쁘죠....^^

 

 

 

설치 전 사진과 타공 후 사진입니다.

 

 

스트라이커 교체 사진입니다...

 

 

모티스 장착과 바깥본체 장착 사진입니다.

 

 

안쪽본체 사진입니다.

 

 

설치완료된 사진입니다..

역시나 가격만큼 있어보이네요...ㅋ

좀 비싸서 그렇지 저희집에 도어락을 설치한다면 요제품을 달고 싶습니다...ㅜㅜ

날씨가 많이 춥네요....

따뜻하게 입고 다시시구요...감기조심하세요...^^

저는 감기가 와 조금 고생중이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