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스마트도어락 SHS-H500/김포풍년마을삼성아파트

삼성스마트원 2014. 12. 10. 18:53

이번에 설치한 제품은 삼성디지털도어록 SHS-H500...

설치 장소는 김포 풍년마을 삼성아파트입니다...

리모델링 중이네요.......

 

완료 후 사진입니다...복도가 어두워서 후레쉬를 켰더니

사진이 별로네요...ㅜㅜ

 

 

설치전 사진입니다...오늘 문에 페인트작업을 해서 냄새가 심하네요...ㅜㅜ

 

 

타공 후 사진입니다...

 

 

모티스...스트라이커 교체 사진입니다..

 

 

안쪽 브라켓 장착 사진입니다....

 

 

안쪽 본체 장착사진입니다....

 

 

 

 

완료 후 여러각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겨울은 겨울인가 봅니다...해가 엄청 일찍 떨어지네요..

날씨도 흐리다보니 사진이 어둡네요...ㅜㅜ

다음에는 더 이쁘게 찍도록 노력해야 할듯하네요...

 

상세정보입니다...참고하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