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도어락 SHS-H500/ 인천 연수구 선학동/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4. 12. 10. 18:22

오늘은 삼성디지털도어록 SHS-H500 설치입니다....

위치는 인천 연수구 선학동 현대자동차대리점 사무실

두달전에 선학대리점 소장님 댁을 삼성스마트도어락 SHS-P710으로

교체해 드린적이 있었는데 그날 늦게까지 고생했다고

저한테 연락을 주셨네요...정말 감사합니다....

사람 인연이란게 무시할 수 없는거라 고객응대시나 설치시

항상 친절하고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 번 해보게 되네요...^^

도어락 SHS-H500은 삼성주키형중 제일 저렴한 제품입니다.

기본기능도 충실하고 디자인도 이쁜 제품이죠...

 

 

설치 후 사진입니다...사진 넘 못 찍네요...ㅜㅜ

 

 

설치전 사진입니다..방문을 했는데 문이 잘 열리지를 않네요...ㅜㅜ

디지털도어락은 조금 이상있으시 A/S를 빨리 받던지

아니면 제품을 교체하는게

차후에 고생을 덜하는 방법입니다...돈 아끼다 고생하십니다...ㅜㅜ

 

 

타공 후 사진입니다.....정말 지저분하네요...

다음에 타제품교체시에도 타공을 안해도 될듯합니다...ㅋㅋ

 

 

모티스와 스트라이커 교체 사진입니다....

 

 

안쪽과 바같쪽 장착사진입니다...

 

 

안쪽 본체 장착 사진입니다...

 

 

 

 

완료 후 사진입니다...실제로 보면 슬림하니 이쁜데...ㅜㅜ

어찌 표현할 길이 없네요...^^

 

 

 

제품 구성품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