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스마트도어락 SHS-P710 / 수지꾳메마을 한라신영프로방스1차/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1. 3. 21:24

이번 설치사례는 2015년 새해 첫날 1월1일 도어락 설치사례입니다.

장소는 수지 꽃메마을 한라신영프로방스 1차....

2004.06 준공 5개동에 388세대로 이루어진 아파트입니다.

 

2015년 새해가 밝아네요..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2015년 1월1일 새해 첫날 부터 설치건이 있었네요..

고객게서 주말에 시간이 된다하셔서 토요일에 와줬으면 하셧는데

거리가 좀 멀기도하고 신정때에 차도 안밀리고 한가할 것  같아

1월1일에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설치 제품은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삼성비디오폰 삼성디지털도어락 무선문열림 연동 동영상입니다....

                                 

일명 천송이 도어락입니다...

여기서 잠시 제품에 대해 알아보고 갈게요...^^

 

삼성디지털도어록 SHS-P710

- 문 열림은 편리하게 돌리지 말고 당기세요...푸시풀기능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틱패닉바 기능 적용

- 화재대응 기술 적용

 - 다가가면 깨어나는 웰컴기능

- 동작상태알림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 시 경보 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 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

- 외출 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 설정

- 채택안심기능(안심이)적용

.....등 등 입니다...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역시나 깔끔하니 이쁘네요....

 

 

삼성제품이네요....그냥 사용할까 하다가 리모델링도 새롭게하게 되서

신제품으로 교체하기로 마음 먹었다 합니다.

 

 

입주때에는 타사제품이 달려있었구요..중간에 삼성걸로 교체를 하였는데..

삼성제품은 예전 모델이나 지금 모델 타공위치가 동일해서

추가 타공 작업이 필요 없습니다.

 

 

모티스 장착 및 스트라이커 장착 사진입니다...

 

 

외부본체 장착 및 안쪽 브라켓 장착 사진입니다..

설치할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참으로 튼튼하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게감도 있고 브라켓도 일반 제품에 비해 단단하고 두껍습니다...

생활방수를 위해 고무바킹이 두툼하게 장착되구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설치하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내부 본체 장착 사진입니다...

혹시나 자가설치하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될까봐 사진 올립니다..

 

 

밧데리 장착 사진입니다....8개가 들어가네요....

 

 

 

 

 

 

완료후 사진입니다...이쁘죠....?

사모님게서 게이트맨과 삼성 푸시풀로 고민하시다..

디자인이 삼성게 더 마음에 드신다고 요제품을 선택하셨습니다...

간혹가다가 디지털도어락은 게이트맨이 좋고

삼성건 별로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절대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삼성제품이  월등히 좋다라고 할 수도 없구요...

두회사 기술력은 매우 동등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지 디자인이나 사후 관리등에서 차이가 좀 날뿐이죠....

 

스티커카드키입니다...

새해 첫날 기분 좋게 4장 무료로 드렸네요...ㅋㅋ

삼성에서 나온 제품은 아니구요...

저희 사무실용으로 만든 카드키입니다.

단체 주문 환영합니다...^^

 

삼성비디오폰 삼성디지털도어락 무선문열림 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