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615PT/ 인천 연수구 옥련동 현대아파트 / 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1. 7. 13:36

오늘 설치한 곳은 인천 연수구 옥련동에 위치한 현대아파트....

1996.06 준공 9개동 1180세대로 이루어진 아파트입니다.

인터폰 시스템은 아나로그방식....

아나로그 제품은 모든 비디오폰 제조사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서

가격이나 디자인 A/S등을 고려하셔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여기 고객님은 블로그를 보시고 삼성비디오폰

SHT-3615PT 로 선택하셧습니다..

그럼 여기서 잠시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보고 갈까요,..^^

 

삼성비디오폰 SHT-3625PT

- 터치 버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 슬림한 두깨 (25MM)로 설치 시 고급스러움

- 도어카메라 2대 연동으로 설치 확장성

- 방문자 및 경비실 통화

- 공동현관 문열림

- 디지털 도어록 연동 (옵션)

- 아나로그방식

...등등 입니다....

 

 

 

설치 후 사진입니다....역시나 깔끔하죠....^^

 

 

설치 전 사진입니다...코멕스 제품이 달렸었네요...

예전 아파트들은 대부분은 큼직하게 매립함이 뚫려 있는데...

여긴 다른 아파트에 비해 함이 조금 더 큽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두가지 마감판으로는 완벽하게 막을 수가 없네요...ㅜㅜ

 

 

선로 작업 후 사진입니다...접속자를 이용해서 깔끔하고 짱짱하게...

필요없는 선들은 잘꼬아서 안보이게 숨기고....

 

 

마감판 설치 후 사진입니다...

구멍이 너무 커서 일단 합판으로 막고 마감판을 설치 하였습니다...

인테리어 업자 분이 계시면 깔끔하게 막아 달라 했을텐데...

도배하시는 분만 불렀다고 합니다...

일단 테두리는 빠다로 잘 막고 도배하시면 크게 나쁘지 않을 거라 설명 드리고

마무리 작업을 하였습니다..

 

 

선로 작업이 끝난 후 컨넥터 연결 작업입니다..

항상 제자리에 꽂아 주세요...ㅋㅋ

잘 못 끼면 오동작 합니다...

 

 

 

 

 

 

 

설치가 끝났네요....ㅎㅎ

여러각도에서 찍은 사진인데...어때요?

이쁘나요...ㅋㅋ

디지털보조키도 오래되서 삼성제품 보다 좀 저렴한 혜강 제품으로 교체를 했네요...

당연히 저렴하게....

우유투입구도 막아달라해서 근처 철물점에서 만원이나 주고

달아드렸어요......ㅜㅜ 넘 비싸요...

이러다 가게 문 닫는거 아닌지...ㅋㅋ

그래도 남는건 많지는 않지만 고객님게서 좋아라 하시니까

도 기분은 좋네요...ㅎㅎ

그대신 많은 소개 부탁드립니다....

 

삼성비디오폰 삼성디지털도어락 무선리모컨 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