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 푸시풀 도어락 SHS-P810/시흥시 과림동 동일금속/삼성디지털도어락

삼성스마트원 2015. 2. 5. 21:36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 입니다....^^

​이번 설치건은 시흥시 과림동에 위치한 동일금속 주문제작입니다.

지난달에 전화가 오셨는데 주문형 방화문에 삼성푸시풀을 달고 ​싶은데

모델명과 가격 그리고  설치 규격을 등등 알려달라는 거였습니다...

설치 지본과 자로 직접 제서 제품 사이즈를 알려 드렸었는데...한 동안 연락이 없다가...

오늘 전화가 왔네요...방화문 제작이 다되서 설치를 해달라고....​

방문을 해보니 주문형 문을 제작하는 공장이였습니다...​

공장안으로  들어가 보니 바로 옆에 아주 비싸 보이는 멋진 문이......

딱 삼성도어락 타공 사이즈와 동일한 문이 서 있더군요...​

저 놈이겠구나 생각을 했는데...역시나 그놈이더군요...

​제품은 푸시풀 P710으로 선택을 했었는데...

도어락을 다 달고 어디로 가는 문이냐고 물어봤더니..

땅끝 마을 에서 배타고 섬으로 간다는 거였습니다...

그곳 신축 별장에 들어갈 문이라는데...ㅜㅜ

갑자기 A/S 걱정이 되더군요...섬엔 서비스가 안될텐데..

혹시나 도어락 고장으로 문이 안열리는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하지...

육지야 서비스가 가능하니까 파손이라도 해서 열면 되는데...

섬에서 서비스를 급하게 부를수도 없고...

아무리 생각해도 P710은 고장시에 좀 불안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사장님한테 제 생각을 말씀드리고...

보조키 기능이 있는 삼성푸시풀 도어락 P810으로 교체가 나을 듯 하다고...​

권해드렸는데.....​

사장님 바로 교체 결정을 하셨네요....푸시풀 P810으로...ㅎ ㅎ

다행입니다....

솔직히 애기해서 저야 물건만 팔고 나면 다음은 내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하지만

그래도 명색이 삼성스마트프라자 간판을 달고 사업을 하는데 책임감 없이 물건만 팔고 말면

너무 무책임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대한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한 번 더 생각하고..

식구가 몇분인지 모른다고 해서 일단 카드키(기본 2장)도 5장 셋팅해 드리고 보조키 사용설명도 해드리고...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710 달고 나왔으면 계속 신경이 쓰였을텐데...맘이 편하네요...ㅎㅎ

여기서 잠깐....​제품에 대해서 잠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삼성푸시풀 도어락 SHS-P810

​- 문열림은 편리하게, 돌리지 말고 당기세요....! Push Pull 방식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티패닉바 기능 적용

- 화재대응 기술적용

- 비상키를 통한 출입가능

​- 다가가면 깨어나는 웰컴기능

- 동작상태 알림 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시 경보 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죠

- 외출 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 설정

- 채택안심기능(안심이) 적용

- 스타일에 따라 골라쓰는 다양한 출입 인증 방식

....등 등.....입니다....

 

 

 

 

 

 

 

 

  

보조키가 보이네요...비상시에 꼭 필요합니다...

외딴곳이라면 정말 꼭 필요할 것 같습니다...​

 

 

완료 사진입니다....문이 엄청 무겁습니다....ㅜㅜ

모양도 이쁘구요...아직 100% 완성된건 아니라고 하는데...

유리도 껴야 한다 하구요....ㅋ 멋진 문이 될듯 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직접 보고싶긴 하던데...

멀어서 직접 보지는 못하겠죠....^^

그래도 제가 설치한 제품이 바다 건너 섬에 있다는게 조금은 뿌듯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