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527XM/삼성푸시풀도어락 SHS-P710/ 영등포 현대아파트/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2. 8. 20:42

안녕하세요...?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 날씨 정말 춥네요...내일 까지도 춥다던데 옷 따뜻하게 입고

출근하시구요...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 설치건은 어제 설치한 영등포에 위치한 영등포6차현대아파트건입니다...

2000.12 준공  9개동에 770세대로 이루어진 아파트로서...

입주시에는 아나로그경비실 시스템였다가 몇 년전에 삼성디지털방식으로

전면교체가 된 아파트입니다...

토요일 오후 늦게 한통화의 전화가 왔네요..

비디오폰과 도어락을 바꾸고 싶은데...지금 바로 와주실 수 있는지...

두개 같이 구입하는데 가격은 좀 할인해 주시면 안되는지.....

전에 세입자가 아파트 전체 시스템 교체 공사시에 애기를 했으면

화면 보이는 제품으로 단체가로 좀 싸게 교체를 했을텐데

애기를 안해줘서 안타갑다고....ㅜ ㅜ

여하튼 부랴부랴 준비해서 출발 했습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갈게요...

삼성디지털도어록 SHS-P710

- 문 열림은 편리하게 돌리지 말고 당기세요...푸시풀기능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틱패닉바 기능 적용

- 화재대응 기술 적용

- 다가가면 깨어나는 웰컴기능

- 동작상태알림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 시 경보 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 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

- 외출 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 설정

- 채택안심기능(안심이)적용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 7인치 와이드 컬러화면

- 터치스크린 GUI 제공으로 사용 편리

- 세대간 통화가능

- 경비실,현관 통화,문열림 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

.....등 등 입니다......

 

 

완료 후 사진입니다....연동도 같이 하셨으면 좋았을텐데...요건 담에 하신다 하시네요...

 

 

   

설치전 제품입니다...현대 제품이 보이네요...

왼쪽에는 삼성디지털방식의 인터폰이 달려있구요..

이제품으로 공동현관과 경비실 통화하는데 사용하고 현대제품은 집앞 현관에서 사용을 했다 합니다..

두제품을 따로따로 사용하면 불편하죠...

왠만하면 하나로 쓰느게 보기도 좋고 편합니다...

그럼 이제 부터 하나로 만들어 볼까요...^^

 

  

기존 제품 제거 후 선로 작업을 완료햇습니다...

경비실 선로....초인종 선로....로비영상 선로....제자리를 찾아 연결합니다.

 

 

  

선로 작업이 끝났으면 이제 제품을 거치해야죠....

항상 컨넥터는 제자리에.....

 

 

  

 

  

 

  

이제 제품이 하나가 되었네요...^^ 비디오폰 제품 설치가 끝났습니다...

어떠세요!...좋아 보이시나요,,,,?

나름 깔끔하고 이쁘죠....디자인도 이쁘고...

설치 테스트와  정상 동작 확인하고....

이제 하나로 공동현관,경비실,현관 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거기다 공동현관에 오신 손님 영상으로 확인하고 문을 열어 줄 수도 있습니다....ㅋㅋ

정말 멋지죠.....^^

 

이제 도어락 설치를 해야겠네요...

 

  

설치전 제품입니다...

오래된  제품이죠....아직도 사용하시는곳이 제법 있는듯 합니다...ㅜㅜ

 

 

  

타공 위치 표시하고 타공후 모티스 장착 사진입니다...

주키도어락 장착시 첫번째로 주의 할 작업이 타공작업입니다...

항상 타공지에 잘 맞게 표시하고 안쪽과 바깥쪽이 반듯하게 타공해야 합니다..

주의 하세요...

 

     

아웃바디 장착과 본체고정판 장착 사진입니다...

 

  

설치가 다 끝났네요...

이제 밧데리끼고 사용설명 해드리고 스마트카드 셋팅해 드리면 됩니다...^^

 

  

 

 

  

이제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아우...힘들다...

두제품 설치하면 솔직히 힘든 작업입니다...

모든게 문제없이 쉽게 해결되면 좋은데 간혹 가다가 비디오폰에서 문제가 생기던가...

아니면 도어락설치시 문제가 생기면 아주 죽을 맛입니다...

여기도 쉽게 끝나지는 않았네요...

비디오폰을 먼저 설치했는데 큰문제 없이 끝났는데..

도어락 설치시 좀 고생했네요.,,,,ㅜㅜ

문이 많이 틀어져서 ....ㅜㅜ

여하튼 우열곡절 끝에 설치는 완료 ...

테스트 결과도 정상...정말 다행입니다...

 제발 부탁인데 오래오래 문제없이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