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615NT / 게이트맨 V10 /무선연동/인천 서구 가좌동 공장 / 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2. 13. 21:09

안녕하세요....?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어제 오늘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갑자기 추워져서 적응하기가 더 힘든것 같습니다.

내일은 좀 풀린다고 하는데...다들 감기들 조심하세요...^^

오늘 설치건은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공장입니다.

두 달전에 연락이 와서 간이견적서를 보내 드렸는데 이제서야

연락을 와 공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공장 요구사항은 비디오폰과 디지털도어락 설치...추가로 무선연동였습니다.

설치 제품은 삼성비디오폰 SHT-3615NT 와 게이트맨 V10 입니다.

처음엔 삼성비디오폰 SHT-3615NT 와 푸시풀 SHS-P520 제품으로

결정했었는데...현장을 탐방해 보니 모티스쪽이 맞이 않아 가공이 필요한

상태인데...약한 간이 문이라 가공해서 달기에는 문제가 있어 보여

보조키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삼성디지털도어락 보조키형중에 SHS-2621 무선리모컨 연동이 가능한 제품이 있었는데

현재 제품 구하기가 힘들어서 게이트맨 V10으로 변경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여기서 제품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625PT

- 터치 버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 슬림한 두깨 (25MM)로 설치 시 고급스러움

- 도어카메라 2대 연동으로 설치 확장성

- 방문자 및 경비실 통화

- 공동현관 문열림

- 디지털 도어록 연동 (옵션)

- 아나로그방식

...등등 입니다....

 

 

 

 

 

완료 후 사진입니다..... 

일단 동작은 문제 없이 설치가 잘 되었습니다...

공장이 일반 가정집에 비해 크다 보니 거리가 멀어서 좀 걱정이 되긴 했었는데

다행이 통화도 잘되고 화면도 깨끗하게 잘 나오네요...

무선리모컨 문열림도 잘되구요...ㅎㅎ

정말 다행이죠...이런 힘든 설치 한번하면 좀 뿌듯합니다...ㅋㅋ

 

 

  

공장 내부 입니다....

엄청 크죠...제 걸음으로 백보 정도 됩니다....약 70미터 정도 될 것 같은데...

상당히 깁니다...선은 최대한 안보이는 쪽으로 설치를 해야 해서

꺽이는 것도  생각을 해보면 좀 더 길다고 보여집니다.

비디오폰 기본 설치 길이가 30M 정도 이내인데...

좀 걱정이죠......

혹시나 설치하고 안되면  곤란해서 사무실에서 자체 테스트...

백보 걸어서 선 깔고 비디오폰, 초인종 연결하고....

테스트 시작....

생각 밖에 너무나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네요,,,ㅎㅎㅎ

우와 정말 다행입니다...걱정을 많이 했는데....ㅋㅋ

 

 

  

선빼고 쫄대 붙이고...무선리모컨을 숨겨야 해서 벽을 좀 뚫기로 했습니다..

공장측에 상의후 작업을 했습니다...

뚫는게 싫거나 작업이 안되면 외부로 함을 하나 만들어 부착 시켜야 합니다..

돌출이 많이 되다 보니 보기가 별로 안좋겠죠....

 

 

  

2층 창문을 뚫고 밑으로 내려와 우측으로 선을 깔았습니다..

옆에 사다리가 보이죠...우와 높아...

저도 높은데는 많이 무섭습니다...

얼마전에 사다리에서도 떨어진 기억도 있고....ㅜㅜ

 

 

  

이렇게 반바퀴 돌아 여기까지 왔네요...

쫄대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고...

카메라 자리도 좀 파고.....

 

 

  

도어락도 설치했네요....도어락 위에 뭔가 있네요...ㅋㅋ

도어락 레인카바 입니다...

비가 와도 도어락에 물이 안닿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번호를 누를때는 카바를 위로 올리고...

안쓸때는 내리면 됩니다...ㅎㅎ

생각보다 쓸만한 제품입니다...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

추운날 힘들게 설치를 했는데...동작도 잘 하니 기분도 좋고...

뿌듯하네요....ㅋㅋ

 

그동안 초인종이 없어 손님이 오거나 택배가 와도 그냥 가는일이 많아

힘들었다고 했는데 이젠 편할것 같다고 좋아라 하시네요...

사용설명 찬찬히 해드리고 ...

기분 좋게 고고씽~~~~~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