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625PM/강서구 등촌동 서광아파트/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2. 16. 20:53

안녕하세요....?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봄을 제촉하는 비인것 같기도 하고...

왠지 분위기에 빠져드는 날인것 같기도 합니다...

일만 아니면 오늘 같은 날엔 비오는 동해바다를 보러 가는 것도 좋은데...

먹고 살아야 해서...ㅜㅜ

오늘 설치한 곳은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서광아파트입니다.

1999년 4월에 준공,...6개동 430세대로 이루어진 삼성디지털방식의 아파트입니다.

며칠전에 블로그를 보시고 비디오폰 교체 신청을 하셨는데...

오늘 설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설치 제품은 삼성비디오폰 SHT-3625PM....

삼성비디오폰중에서는 제일 저렴한 제품이구요...

기본기능에 충실한 제품입니다...디자인도 이정도면 무난하니 이쁩니다...ㅋ

그럼 잠깐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625PM

- 터치버튼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컬러 비디오 도어폰

- 세로형 타입의 벽걸이형으로 설치 편리

- 두께가 초슬림(2.5CM)으로 설치 시 고급스러움

- 침입 감지 및 비상 경보의 시큐리티 기능

- 경비실,현관,공동현관 통화

- 공동현관, 디지털도어락 문열림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 무선도어락연동

....등 등 입니다.

 

 

설치 후 사진입니다...

깔끔하죠.....디자인도 무난하구요...

 

 

  

설치전 사진입니다...

기존 모델은 SHT-102C 홈오토가 달려있었구요...

리모델링이 끝나 오늘 입주했다 합니다...

매립함은 잘 막고 도배를 하긴 했는데...

선을 빼놓지 않아...선빼느랴고 고생 좀 했습니다...

혹시나 지금도 리모델링중이신 댁은  어떤선을 빼야 될지 모르겠다 싶으면

매립함안에 전선들이 많이 연결된 기판이 있을 겁니다..

터미널보드라고 하는데요...나사 몇개 풀면 쉽게 빼낼 수 있습니다..

이거라도 빼놓으면 작업하는데 좀 수월합니다...ㅋㅋ

 

 

  

선로 작업 후 사진입니다...

항상 마무리는 접속자로...그래야 접촉불이 적게 납니다...

 

 

  

마무리 단계네요....컨넥터는 항상 제자리에...

 

 

  

 

 

  

 

 

  

 

 

  

 

다각도에서 찍어 봤습니다...

어떠세요....나름 괜찮죠...

막상 보면 더 이쁩니다...ㅋㅋ

고객님게서 보조키도 교체 원하셔서 SHS-2920 으로 교체해 드렸네요..

디자인도 슬림하니 이쁘고 좋은 제품입니다...

아직도 비가 오네요...

내일도 바쁜데...날씨가 안추워지면 좋겠네요...ㅎㅎ

추운건 정말 싫어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