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푸시풀도어락 SHS-P910/ 동작구 대방동 대림이편한세상/삼성스마트도어락

삼성스마트원 2015. 2. 23. 21:07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입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젠 긴 설명절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이 시작 되었네요...

다들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요...?

피곤들 하시죠....지치고 힘들겠지만 다들 기운내시고

힘차게 한주를 시작해보자구요...ㅋㅋ

오늘 설치사례는 동작구 대방동에 위치한 대림이편한세상아파트입니다..

비디오폰 시스템은 한창시스템이구요...

오늘은 도어락 설치 입니다...

토요일에 전화온 세대이구요...P810으로 할까 P910으로 고민하시다

P910 선택을 하셨습니다.

보조키 기능을 생각하셔서 두모델중 하나를 선택하셨다 합니다.

제가 보기에도 현명한 생각이십니다...

그럼 여기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디지털도어락 푸시풀 SHS-P910

- 문열림은 편리하게,돌리지 말고 당기세요..푸시풀 방식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틱패닉바 기술적용

- 지문인증방식

- 화재대응기술적용

- 비상키를 이용한 출입가능

- 화재대응 기술 적용

- 동작상태 알림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시 경보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

- 외출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기능

.... 등 등 입니다......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뭔가 달라 보이죠...ㅋㅋ

 

 

구성품 사진입니다...

 

 

   

기존 제품입니다...아주 오래된 제품이죠...ㅋㅋ

세대 리모델링은 이쁘게 잘 하셨는데

도어락과 비디오폰은 못 하셨다 하네요....

 

 

   

32MM 타공후 모티스 장착입니다.

다른집에 비해 문타공이 좀 힘들었네요...

이쁘게 모양을 내느랴 방화문에 나무를 덧대서 타공하고

구멍 맞추느랴 좀 고생 좀 했네요...ㅋㅋ

 

 

   

아웃바디 장착과 인바디 고정판넬 장착입니다...

 

 

   

인바디 장착입니다...선이 얇다 보니 항상 조심해서 장착해야 합니다..

특히 뺄때는 정말 조심스럽게....

 

 

   

 

 

   

설치가 끝났습니다...

식구가 5명이라 출입카드도 5장...셋팅

비밀번호 변경방법...지문입력 방법....보조키 사용방법...

차근차근 알려드리고...^^

깔끔하게 잘 설치가 되었네요...

비디오폰도 바꾸고 싶다는데...

어딘지 알아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