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게이트맨 보조키 무선연동/ 양천구 신정동 목동 우성아파트2차/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2. 23. 21:52

이번 설치건은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목동우성2차아파트....

2000년 03월에 준공 ....12개동 1140세대로 이루어진 삼성디지털방식의 아파트입니다.

지난달에 205동 설치를 했었는데 그분 소개로 전화를 하셨다합니다...

현재 제품이 고장이 나서 벨소리가 안들리는데 수리가 가능한지 아니면 교체를 해야 하는지

어떻게 했으면 좋을지 ...궁금해서 전화를 했다 합니다...

방문을 해보니 SHT-401W가 달려있네요.....현재는 정상....

이러다 어느날 갑자기 소리가 안나고....ㅜㅜ

요제품이 몇년전만해도 보급형 비디오폰으로 많이 팔린 제품인데..

솔직히 그때만 해도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삼성비디오폰중에서는 제일 저렴한 모델이였으니까요....

요놈이 시간이 지나면 소리가 안들리는 일이 자주 발생합니다...

요럴때는 볼룜조절 스위치를 좌우로  왔다갔다 하면 좋아지는데...

근데  손님이 언제  올지도 모르고...막상 손님이 왔을대 소리가 안나면 아무런 의미도 없고...

제품은 단종이고...에그그...그냥 맘편하게 제품을 교체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오늘 교체한 제품은 SHT-3527XM.....

3625PM과 고민하시다 3527XM이 디자인도 이쁘고 화면도 커서 요놈으로 선택하셨습니다.

그럼 여기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 7인치 와이드 컬러화면

- 터치스크린 GUI 제공으로 사용 편리

- 세대간 통화가능

- 경비실,현관 통화,문열림 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

.....등 등 입니다......

 

 

완료 후 사진입니다...

역시나 이쁘죠...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긴 하지만......

 

 

   

기존 제품입니다....

저 제품이 SHT-401W ...삼성디지털방식 비디오폰입니다.

생각보다 좋은 제품인데...요게 벨소리 불량 문제가 많아

좀 아쉬운 모델입니다.

제품 철거 후 선로 상태인데 좀 지저분하네요....ㅋㅋ

예전에 리모델링을 하시면서 비디오폰을 옆으로 옮긴듯 한데....선로 연결을

좀 지저분하게 했네요....

 

   

선로가 깔끔해졌네요....ㅎㅎ

기존에 달려있던 지저분한 터미널 보드도 없애 버리구요...

접속자를 이용해서 짱짱하게 선로결선을 끝냈습니다...

 

 

   

기존 초인종입니다...선로결선도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설치가 끝났습니다....

여러각도에서 찍어봤는데...어떠세요...? 이쁘죠....ㅋㅋ

 

한가지더 ...

이세대 도어락은 게이트맨 보조키가 달려있습니다...

중문도 있고 해서 손님이 오면 문앞까지 나오기가 좀 귀찮죠.....ㅋㅋ

그래서 문열림 무선도어락 연동을 권해드렸습니다...^^

 

  

게이트맨 연동셋입니다...

도어락에도 하나...비디오폰에도 하나 ...장착합니다...

이젠 밖에 까지 나오지 말고 비디오폰에서 문을 열어 줄 수가 있습니다..

편하겠죠...ㅋㅋ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리모컨연동 방법...M - 0,5-리모컨등록버튼-M  입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