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 양천구 목동삼성래미안 / 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2. 26. 20:32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입니다.

어제 겨울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날씨가  좀 쌀쌀하네요...^^

마지막 꽃샘 추위일것 같기도 하구요...

내일도 좀 쌀쌀하다 하던데....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설치건은 양천구 신정7동에 위치한 목동 삼성래미안아파트인데요...

2001.11 준공.....6개동 353세대로 이루어진

삼성디지털방식의 시스템아파트입니다...

리모델링중이구요...어제 급하게 전화가 와서 1차 방문후

오늘 설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설치 제품은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모델입니다...

그럼 제품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까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 7인치 와이드 컬러화면

- 터치스크린 GUI 제공으로 사용 편리

- 세대간 통화가능

- 경비실,현관 통화,문열림 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

.....등 등 입니다......

 

 

설치 완료 후 사진입니다...

아쉽게도 마감판을 사용했구요...

미리 전화했으면 마감판 없이 대리석에 이쁘게 설치했을텐데..제가 더 아쉽네요...ㅜㅜ

그래도 보기 싫을 정도는 아니니까... 그나마 다행이죠.....

 

 

   

설치전 사진입니다...

엄청 크게 대리석 타공을 해났네요...아쉽게도..

일찍 전화를 했으면 좋았을텐데...

 

 

   

선로 연결 사진입니다...항상 접속자를 이용해서 마무리....

여기는 초창기 선로가 아주 깔끔하네요....

어느 아파트는 정말 엉망인데....넘 깔끔합니다....

 

 

  

 

 

   

 

 

   

 

설치가 다 되었네요....

어떠세요...이쁘죠....?

대리석하고 아주 잘 어울리는데.. 마감판만 없었으면 더더욱 좋았을텐데..

정말 아쉽네요....

리모델링 계획이 있으시면...

미리 연락을 주세요.....

마감판이 있다해서 많이 보기 싫은건 아니지만...

마감판 없이 벽에 직접 설치하는게 더 이쁩니다...

참고하세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