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스마트푸시풀도어락 SHS-p810 / 광명시 철산동 두산아파트/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3. 16. 21:13

안녕하세요?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정말 따뜻하네요...이젠 겨울이 정말로 지나간듯 합니다...ㅋㅋ

기온이 따듯하다 보니 졸립네요...ㅜㅜ 운전하시는 분들은 졸음 운전 조심하세요...^^

오늘 설치한 곳은 광명 철산동에 위치한 두산아파트입니다.

현재 설치된 제품이 고장이라 서비스를 알아봤는데..

회사가 문을 닫았다고 합니다...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 제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 가격도 다른데에 비해 저렴하고 블로그의 글도 마음에 들어 믿음이 갔다고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이런 애기를 들으면 정말 힘이 나는데...오늘은 힘나는 애기만 들어서

기분 좋게 하루를 마감하게 되었네요..

오늘 설치한 제품은 삼성도어락 SHS-P810 모델입니다.

다른 기능은 P710과 똑같은데 한가지 추가된 기능이 비상키 기능입니다.

대부분의 도어락은 보조키 기능이 없어서...사용하다 제품 오작동으로

문열림이 안될때에는 보통은 파손을 해야 합니다...어떤누가 와도 문을 열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비상키 기능이 있는 제품은 비상키를 이용해서 도어락을 열 수가 있어

제품 파손하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단 서비스를 받게 되면 비용면에서도 적게 들고 고장나서 집에 못들어가는 일도 없어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짜증나는 일도 없습니다..몇만원만 추가 하면 되는데 ...ㅜㅜ

혹시나 푸시풀 고민중인 분들은 한번 고려해 보세요....

 

그럼 여기서 제품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푸시풀 도어락 SHS-P810

​- 문열림은 편리하게, 돌리지 말고 당기세요....! Push Pull 방식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티패닉바 기능 적용

- 화재대응 기술적용

- 비상키를 통한 출입가능

​- 다가가면 깨어나는 웰컴기능

- 동작상태 알림 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시 경보 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죠

- 외출 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 설정

- 채택안심기능(안심이) 적용

- 스타일에 따라 골라쓰는 다양한 출입 인증 방식

....등 등.....입니다....

 

 

완료 후 사진입니다...멋지죠....ㅋㅋ

 

     

 

기존 제품입니다...어느 회사제품인지는 확인 하지는 않았네요...

하지만 지금은 서비스가 안된다고 합니다.    모티스 장착 사진도 보이네요...

 

      

 

아웃바디 설치와 인바디 설치후 제품 장착 사진입니다...

다른 주키에 비해 등치도 크고 무게도 묵직하니 튼튼합니다...^^

 

      

 

설치 완료 후 안쪽 사진입니다.....

 

      

 

      

 

 

 

설치가 모두 끝났습니다.

여러각도에서 찍어 봤는데 어떠세요?

디자인도 이쁘고 튼튼하니 좋아 보이죠....

혹시나 지금도 어느 회사 제품으로 할까...

어느 제품으로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삼성 도어락 P810을 선택해 보세요...

절대 후회하지는 않을 겁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무리 잘 하시구요...^^

 

제품구입 설치 문의는

삼성스마트원 010-2094-0200  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서울 인천 경기 지역 설치 가능합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