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인천 남동구 만수동 햇빛마을벽산아파트 삼성푸시풀 SHS-P910 과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설치후기

삼성스마트원 2015. 3. 19. 22:48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늘은 봄날 치곤 무지 더웠네요...

초여름 날씨 같았습니다..따뜻하니까 옷도 가볍게 입을 수 있어

좋긴 하던데....등에 땀이 나서 좀 거시기 했네요...ㅎㅎ

하지만 그래도 추운것 보다는 따뜻한게 좋죠...

오늘 하루 다들 별일 없이 잘 보내셨죠....?

이젠 정말 봄이 온듯한데 좋은 여헹 계획들 세우셨나요?

일에 시달려 정신 없이 보내다간 금방 여름이 오니까

어여들 꽃구경 다녀오세요...^^

그대신 문단속은  철저히 하시구요...^^

 

오늘 설치 사례는 인천 남동구 만수동 햇빛마을벽산아파트입니다.

집이 근처라 자주 설치 작업을 하게 되네요...^^

2000.05 준공 19개동 1968세대..삼성디지털방식 시스템..

공동현관 로비폰은 없습니다.

 

설치 제품은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910 입니다.

지난달에 문의를 하셨던 세대인데...미리 선작업을 해나서 매립함도 막고...

도배지 위에 깔끔하게 설치하게 되었네요...^^

 

그럼 잠시 설치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 7인치 와이드 컬러화면

- 터치스크린 GUI 제공으로 사용 편리

- 세대간 통화가능

- 경비실,현관 통화,문열림 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

 

삼성 디지털도어락 푸시풀 SHS-P910

- 문열림은 편리하게,돌리지 말고 당기세요..푸시풀 방식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틱패닉바 기술적용

- 지문인증방식

- 화재대응기술적용

- 비상키를 이용한 출입가능

- 화재대응 기술 적용

- 동작상태 알림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시 경보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

- 외출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기능

.... 등 등 입니다......

 

제품구입 설치 문의는

삼성스마트원 010-2094-0200  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서울 인천 경기 지역 설치 가능합니다....

 

 

 

 

설치 완료 후 사진입니다...저녁 시간에 설치를 해서 사진이 좀 아쉽지만

그래도 나름 깔끔하네요...

 

그럼 비디오폰 설치  부터 살펴 볼까요...

 

     

 

작업전 사진입니다....선로는 미리 빼놓은 상태입니다...

초인종은 코멕스가 달려있네요..여긴 삼성 디지털 방식 아파트인데...

전에 사시던 분들은 삼성인터폰과 코멕스 비디오폰을 같이 사용했나 봅니다..

가끔 그런 세대가 많죠....쓰기 참 불편한데.....ㅜㅜ

하나로 바꾸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비디오폰 어떠세요?  이쁘죠....집하고도 잘어울리네요...

제생각엔 비디오폰과 디지털도어락은 세대인테리어의 처음이자 마지막 포인트라 생각됩니다.

퇴근해서 집에 들어오면 도어락을 제일 먼저 만지고 문을 열고 들어가면 비디오폰이 바로 보이죠..

그래서 이두놈을 우습게 보면 안됩니다..가격은 좀 비싸도 서비스가 잘되는 제품으로 선택하시는게

후회없는 선택입니다..요두놈을 신경안쓰면  비용 많이 투자해서  이쁘게 인테리어를 해도 마무리가

제대로 안되서 무지 보기 흉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참고하시고...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그럼 이제 도어락을 살펴볼게요...

삼성제품에서 제일 고가 제품인 SHS-P910모델 입니다....

     

 

기존 제품입니다...오래된 제품이죠...

 

     

 

32MM 타공위치 표시후 타공작업후 사진입니다...

구멍 무지 많네요....장난 아닙니다....이게 마지막 구멍이 되길 바랍니더...ㅎㅎ

 

     

 

모티스 장착 및 아웃바디..인바디 고정판넬 장착입니다...

 

     

 

인바디 장착입니다/...이제 설치가 다끝났네요...^^

 

      

 

      

 

도어락 설치도 끝났네요...아쉽게도 연동은 안하셨구요..비디오폰과 도어락 잘 어울리죠.

7인치 와이드 화면에 최고사양 도어락.... 보기 좋네요....

가격이 좀 비싸서 그렇지......그래도 어느정도 까지는 가격 맞혀 드리니까

걱정마시고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오늘은 여기서 이제 그만...좀 피곤하네요....

내일을 기약하며.....

다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내일도 힘찬 하루 보내세요..

불금이네요...ㅋㅋ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