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910 무선연동 설치/부천상동써미트빌/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3. 26. 21:52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입니다...

요즘 계속 날씨가 좋네요...덩달아 제 마음도 해피하구요...ㅋㅋ

오늘은 며칠전에 설치한 부천 상동에 위치한 써미트빌 아파트건입니다.

2002년 09 준공 11개동 559세대로 이루어진 삼성디지털방식 아파트이구요.

오늘 설치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910

무선연동 설치입니다...

 

그럼 잠시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 7인치 와이드 컬러화면

- 터치스크린 GUI 제공으로 사용 편리

- 세대간 통화가능

- 경비실,현관 통화,문열림 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

 

삼성 디지털도어락 푸시풀 SHS-P910

- 문열림은 편리하게,돌리지 말고 당기세요..푸시풀 방식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틱패닉바 기술적용

- 지문인증방식

- 화재대응기술적용

- 비상키를 이용한 출입가능

- 화재대응 기술 적용

- 동작상태 알림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시 경보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

- 외출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기능

.... 등 등 입니다......

 

제품구입 설치 문의는

삼성스마트원 010-2094-0200  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서울 인천 경기 지역 설치 가능합니다....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

최고급 모델들로 설치가 되었네요...^^

 

그럼 비디오폰 설치 부터 볼까요...

      

 

선로 작업 사진입니다...

미리 제품 설치 준비를 했으면 마감판도 없이 깔끔하게 설치가 되었을텐데

인테리어 작업이 끝나고 연락을 주셨네요...

그래도 최대한 깔끔하고 이쁘게....

 

 

 

무선송신기 설치 사진입니다...요놈이 있어야 도어락 무선연동이 가능합니다..

쉽게 애기해서 저부품이 무선리모컨인데 비디오폰과 연결이 되어 보이지 않게

깔끔하게 설치 할 수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들 하십니다.^^

 

      

 

      

 

      

 

비디오폰 설치가 끝났네요....어떠세요...

이쁘죠...무지 탐나는 제품입니다..설치하시는 고객분들도 100% 만족하는 제품이구요..

묻지도 말고 선택하셔도 후회없는 제품입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그럼 도어락 설치 볼까요...

 

      

 

설치전 모습입니다...위에 보조키는 거리가 좀 멀어 일단 그대로 나두기로 하고 설치를 시작했습니다.

써미트빌은 몇번째 도어락을 달고 있는데..여긴 문에 모티스 장착 부분이 안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라인더를 이용해서 모티스 자리를 잘라내야 하는데  무조건 잘라내면 되는건 아니고

스트라이커 자리와 잘 맞아야 하고 안쪽과 바같쪽 간격도 무지 중요합니다..

특히나 푸시풀을 달 경우에는 더욱더 신경을 써야 하구요...

오른쪽 사진은 그라인더로 문을 잘라내고 고정하는 부분까지 만든 사진입니다...

이쁘게 잘 되었는데 설치 완료후 문열림이 잘 될지 걱정이네요...^^

 

      

 

모티스 장착과 32MM 타공 후 사진입니다...

모티스 장착 부분도 재단이 필요한 상태인데..이럴땐 항공가위를 이용해서 철판을 오려내는

방법을 쓰면 좀 편합니다..

 

      

 

아웃바디 설치와 인바디 고정판넬 설치 작업입니다.

아직까지는 순탄하게 되가고 있네요....^^

 

      

 

인바디 장착 사진입니다...

이젠 마무리 단계네요...

 

      

 

무선연동기가 보이네요...셋팅 장면입니다...셋팅을 해줘야 연동이 됩니다...

 

      

 

      

 

설치가 모두 끝났네요....

써미트빌 아파트 도어락 작업은 보통문 처럼 쉬운 작업이 아니라 좀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그래도 항상 문제없이 설치가 잘되서 다행입니다..

오늘 이세대도 아무런 문제없이 설치가 잘 끝나고 동작도 잘 되서 너무나 좋네요...

간단히 사용설명 해드리고 카드도 여러장 추가로 셋팅도 해드리고....

이젠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쓰시기만 하면 됩니다...^^

항상 제품을 설치하고 나올때면 고장없이 오래오래 사용하시기만 간절히 바랄뿐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잘 마무리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