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코콤비디오폰설치사례

인천 부개동 주공7단지 코콤비디오폰 KCV-B374 설치사례입니다./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9. 14. 20:31

안녕하세요...삼성스마트원입니다.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하네요...

콧물도 질질 세고...^^

건강들 잘 챙기시구요....

 

오늘 설치건은 인천부개동 주공7단지 비디오폰 설치입니다.

셜치 제품은 코콤비디오폰 KCV-B374 입니다.

코콤디지털방식이구요...경비실기기는 코콤 AM-10KP 입니다.

 

부개동 주공아파트는

1,2,6 단지는 코멕스 480 시리즈이구요..

3,5,7 단지는 코콤 AM-10KP 입니다.  꼭 참고하세요...

 

그럼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코콤 비디오폰  KCV-374

- 고해상도의 선명한 화질

- 컴팩트하고 슬림한 디자인

- 현관 영상확인, 통화 및 문열림

- 경비실과 상호 통화 기능

- OSD 메뉴기능 내장 (국문)

 

... 등  등 입니다...

 

그럼 설치과정을 보겠습니다.

 

 

 

설치 완료 후 사진입니다..

나름 깔끔하죠....화질도 좋고...경비실 테스트 결과 통화도 잘되네요...^^

 

 

 

메인폰 선로작업 후 입니다..

깔끔하게 끝났네요...

공용부 3가닥...초인종 4가닥...전원 2가닥 연결입니다..

 

 

 

초인종 선로 연결 입니다...

단자 방식입니다....

 

 

 

메인폰 거치 입니다.

디지탈방식 치고는 간단하죠...^^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설치는 깔끔하고 큰무리 없이 잘 끝났네요...

경비실, 현관 통화 테스트도 잘되고...

모든게 만족 스럽네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