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코콤비디오폰설치사례

현대비디오폰설치/금천구 독산동 독산중앙하이츠아파트 현대비디오폰 HNT-179 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6. 5. 17. 21:10

안녕하세요?

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오후가 되면서 정말 더워지네요

이젠 시원한 것들이 생각납니다

오늘은  이동하면서

에어컨을 켜고 다니다보니

콧물이 나며

감기기운이 오는것 같네요

한여름이 다가오면 어찌해야할지...

시원한 물한병사서

한번에 다 마셔버렸더니

배가 부르네요



오늘설치는

금천구 독산동 중앙하이츠아파트

현대 HNT-179설치입니다


비디오폰 설치완료후 사진입니다

이제품은 나온지가 얼마안된

따뜻한 신제품입니다..


이 아파트는 현대디지털방식 시스템으로 이루어져있으며

1층 현관 로비폰도 있어

교체시 꼭 현대비디오폰으로 교체를 하셔야 합니다


경비실, 1층공동현관로비폰 통화및 문열림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이 아파트에 설치가능한 현대비디오폰을 소개할께요






4인치 현대비디오폰 HAS-R1041







7인치 현대비디오폰 HAC-D70A



등이 있습니다

크기와 가격,그리고 디자인을 보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친절한 상담으로 도움을 드릴게요


그럼 고객님이 선택하신  현대비디오폰 HNT-179제품에 대해 좀더 알아볼가요?

- 공동현관, 세대현관 방문자 영상확인및 통화기능

- 세대간 통화기능

- 부재중 방문자 정지영상저장 기능

- 세대현관 모니터링,경비실 통화

- 침입/화재/가스감지및 경보기능

- 외출/재택기능

- 로비폰 문열림연동

- 개별현관 문열림

등등입니다


그럼 설치과정을 보실가요?



기존 구형 현대인터폰입니다..

화면기능은 없구요,.

통화 및 문열림만 가능한 제품입니다.

리모델링중인 세대라....뒤에 마감판을 도배로

마무리 짓기로 하고 다음주에

다시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선로 작업 중입니다..

도배로 깔끔하게 마감을 잘 했네요...

경비실라인 8가닥...로비영상2가닥..

초인종 4가닥....전원 2가닥 연결 입니다,...

선로 작업은 매우 중요한 작업으로

꼭 전문가한테 맡기시길 바랍니다...^^


선로 작업이 끝난후 거치대 장착 입니다...



메인폰 설치 완료 입니다..

어떠세요..마음에 드시나요...

얼마전에 새로 나온 신제품입니다...

저도 처음 설치해 보는 제품인데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터치방식이라 사용하기도 편한 제품인듯 합니다..




기존 흑백 초인종 입니다..

화면기능이 없는 제품이라 렌즈는 안보이네요..


기존 초인종 제거 후 입니다.

카메라입상이라 선들이 매우 복잡하네요..

하지만 여기선 필요한 선을 초인종 4가닥만




초인종 4가닥 연결 입니다..





이렇게 초인종 설치도 모두 끝났습니다..

삼성푸시풀도어락 SHS-P710 도 보이네요..

같이 설치를 했습니다..

더 이뻐 보이죠....ㅎㅎ


어떠세요...마음에 드시나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구요...

저녁도 조금 덥네요...

내일도 덥다고 하는데

항상 건강 잘 챙기시구요...

얼마 남지 않은 봄 ...

많이 느끼시길 바랍니다....

그럼 내일도 화이팅하시구요...


비디오폰도어락설치 문의는 아래로....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